해리포터와 불의 잔 (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작가 JK 롤링씨의 네 번째 작품이다.

불의 잔에 의해 퀴디치 보다 어려운 마법사들 세상의 최고 경기인 [트리위저드 대회] 선수로 선발되는 해리 포터가 세 마법 학교가 겨루는 대회에 출전하여 인어와 용, 그리고 다른 마법사들에 대항해 박진감 넘치는 수중전을 벌이는데 화려하고도 웅장한 스케일에 강렬한 음향과 다이나믹한 화면 구성으로 역대 시리즈를 능가하는 최고의 역작으로 호평받고 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네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과 <모나리자 스마일>의 마이크 뉴웰 감독이 연출했다.

이 영화에는 장성한 해리포터와 학교 동료들의 의젓한 풍모가 돋보이며 3000 대 1의 경쟁을 뚫고 해리포터의 첫사랑으로 처음 등장하는 '초챙' 배역을 맡아 스타가 된 케이티 렁이 화제를 낳았으며 또한 볼드모트가 최초로 컴퓨터가 아닌 인간 배우로 연기하는 장면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12월 1일에 한국에서 개봉되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이전 해리포터 영화들 처럼 세계적으로 수많은 관객을 동원할 블럭버스터 영화가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 트레일러 보기]


[이전 페이지로 가기] - [다음 페이지로 가기]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