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가 불노장생 하고 있다?



(그림설명: 10년동안 모습이 변하지 않은 키아누 리브스)

오래전부터 세계 여러 나라에는 불노장생 하는 사람들에 관한 전설이 전해 온다.

불노장생으로 유명한 사람으로는 영화 <해리포터 1편>에서 거론된 프랑스의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과 유럽 전설에 등장하는 세인트 저메인 백작 등이 있다.

'전설에 등장하는 불노장생 인물들이 지금도 살아있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 라는 주제가 종종 인터넷 게시판과 포럼 등에서 네티즌들 사이에 흥밋거리가 되는데 최근 할리우드 인기 영화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불노장생 하는 인물이라는 동영상이 유투브에 등장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4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이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nEubt6HpGhs)은 1994년에 촬영된 키아누와 2008년에 촬영된 키아누의 모습을 비교해 보면 그가 전혀 늙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키아누 역시 불노장생 하고 있는 인물이라고 주장한다.



(그림설명: 19세기 프랑스의 배우 폴 무네)

동영상을 만든 영국 네티즌은 19세기 프랑스의 배우 폴 무네의 초상화를 보이며 폴 무네가 당시 이상하게 죽은 것으로 알려졌고 그의 시신이 영구히 발견되지 않았다며 그와 키아누 리브스가 동일 인물이라는 가설을 제기했다.

폴 무네의 초상화와 키아누 리브스의 사진을 대조한 그는 키아누가 흡혈귀이거나 불노장생 하고 있는 기인일 가능성이 있으며 그가 수만 년 전부터 지금까지 살아있는 사람일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림설명: 폴 무네와 얼굴이 똑같은 키아누 리브스)

유명 영화배우 키아누 리브스는 과연 그가 주장하는 것처럼 불노장생을 하고 있는 사람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