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살롱의 피부 치료사, 닥터 피쉬


미국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시에 있는 이본스 헤어 및 네일 살롱은 건성 피부염 환자를 잘 치료하는 특이한 피부 치료사가 있어 항시 성업 중이다.


영국 밀러지 보도에 따르면 존 조가 경영하는 이본스 살롱은 닥터 피쉬라고 알려진 가라 루파종 작은 물고기 수백 마리를 확보해 놓고 지금까지 약 5,000명의 피부 질환 환자들에게 닥더 피쉬 발 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고객들이 작은 물고기 수백 마리가 들어있는 수조에 발을 담그면 수십 마리가 발가락들을 입질하며 발에 있는 죽은 피부와 거칠어진 피부 조각들을 깨끗이 먹어 치운다. 물고기가 피부를 입질할 입에서 특이한 물질이 피부에 투입된다.


가라 루파 물고기의 특별한 치료 능력이 세상에 처음 알려진 곳은 터키인데 현재 터키를 비롯해 그리스, 이스라엘,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 여러 나라들과 일본 ,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에서 피부질환 치료와 피부 관리에 가라 루파를 활용하고 있다.


100마리의 닥터 피쉬에게 30분간 발 치료 받는데 서비스료가 50불이다.

이곳(http://www.youtube.com/watch?v=ppcPXZ-ARzw&NR=1)에서 이본스 살롱의 발 치료 광경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