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군부대 상공에 UFO 13대가 또 출현했다


6월 7일 밤 11시경 영국 중서부 슈롭셔 마켓드레이튼 근처 턴힐 육군 부대 상공에 UFO 13대가 나타나 병사들이 크게 놀라는 사건이 발생했다.

막사 출입문 앞에서 야간 보초 근무 중이던 아일랜드연대 1대대 소속 상등병 마크 프록터(38)는 3명의 최초 목격자 가운데 한 명인데 그의 증언에 따르면 갑자기 밖에서 떠드는 소리가 들려 가보니 부대 상공에 루빅큐브 같이 다양한 빛을 발하는 정육면체 물체들 여러 개가 회전하고 있는 희한한 광경이 보였다.

그는 즉시 휴대폰 카메라로 UFO들이 사라질 때 까지 지그재그로 비행하는 UFO들의 모습을 두 차례 촬영하고 휴대폰 저장 파일과 함께 직속 지휘관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부대를 야간 순찰 중이던 한 일병(19)도 동시에 UFO 비행대를 목격했는데 그는 약 30개의 발광 비행물체들이 몇 분간 고공을 그리 빠르지 않은 속도로 지나갔으며 물체에서 붉은 색 광채를 보았다고 말했다. 턴힐 기지에서 UFO들이 목격되기 2시간 전 웨일스 남부 카디프에서 80마일 떨어진 상공에서 거대한 UFO와 경찰 헬리콥터가 아슬아슬하게 조우했다.

현재 국방성 전문가들이 마크 상등병의 휴대폰 영상을 분석중인데 조사관들은 목격 병사들에게 이번 사건에 관해 일절 외부에 발설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국방성 대변인은 목격 보고서들은 단지 비행체들이 적의를 품고 영국 영공을 위태롭게 했거나 그들이 허락없이 영공 내에서 군사 활동을 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라서 비행체들의 신원 확인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