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래플스 플레이스에 귀신이 출현했다


싱가포르의 명동으로 불리는 래플즈 플레이스에 있는 대형 빌딩 실내 CCTV에 귀신이 촬영돼 화제가 됐다.

인터넷에 CCTV 동영상을 공개한 싱가포르 네티즌 YQ는 평소에 귀신에 많은 관심을 가져온 친구 지미와 마이크와 함께 대학을 다니고 있는데 쉔톤 웨이에 있는 회사에서 인턴으로 근무 중인 마이크가 2008년 3월 28일 귀신 동영상을 이메일로 받았다고 한다.

동영상의 제목은 '레플스 플레이스 고스트' 인데 2008년 2월 21일에 촬영된 것으로 확인됐다. YQ는 마이크에게 동영상을 보낸 사람이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아 네티즌들에게 혹시 이 동영상에 관해 아는 사람이 있으면 연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비디오에 기이한 여인이 출현하는데 직장인들이 승강기에 들어갈 때 혹시 이상한 점이 없는지 CCTV 화면을 유심히 보라고 당부했다.

현재 그는 동영상의 진위를 파악하기 위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으며 영상을 분석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의 동영상은 현재까지 68,000번 이상 네티즌들이 조회했다.

이 동영상에 대해 네티즌들은 CCTV에 촬영된 여인이 너무 무섭다고 말했는데 어떤 이들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가짜 같다고 주장했다.

이곳(http://www.youtube.com/watch?v=poSYwC0jx5E)을 가면 래플스 플레이스 귀신 동영상을 직접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