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상공에서 UFO가 촬영됐다


2007년 6월 15일 이라크 상공에서 촬영된 UFO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됐다.

미국 네셔널 UFO 보고센터에 신고한 미군 병사에 따르면 그는 6월 15일 밤 11시 30분 경 약 30분간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밤하늘을 비행하는 것을 두 명의 동료 대원들과 함께 목격했는데 그는 처음에 괴 비행물체가 깔대기 형상의 구름인줄 알았다. 그 이유는 물체에 아무런 조명도 없었기 때문이다.

UFO는 무척 빠른 속도로 이동했으며 그는 야간투시경을 쓰고 괴물체를 자세히 관찰했는데 깔대기 같이 생긴 물체 하단에 불빛이 보이고 중간 오른쪽에도 고정된 조명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비행물체가 머리 위를 지나갈 때 유심히 봤다. 괴 비행물체는 원뿔 모양이었고 남동쪽으로 비행하다 방향을 틀어 바그다드 남쪽으로 이동했는데 빛을 발하는 다른 UFO도 부근에 함께 있다가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다.

그는 자신이 목격한 물체가 혹시 국제우주정거장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졌으나 UFO 보고 센터의 확인 결과 6월 9일부터 6월 17일 목격 당시 우주정거장을 이라크에서 보는 것이 불가능했음이 확인됐다.

당시 사진을 촬영하지 못한 그는 센터에 신고한 후 이름을 밝히지 않은 다른 미군 병사가 자신이 목격한 바로 그 UFO를 이라크 상공에서 촬영해 인터넷에 공개한 것을 알았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