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모습의 UFO가 세 나라에서 촬영됐다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UFO 현상 연구조사 기관 가운데 하나인 UFO Evidence는 2003년 10월 이래로 4,500건의 UFO 목격 신고를 접수하고 2천 건 이상의 양질의 관련 기사 자료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관이 공개한 고화질의 UFO 사진들을 모양별로 분류하던 한 연구자가 여러 가지 외관의 UFO들 가운데 한 UFO가 각기 다른 시기에 다른 나라에서 촬영된 것을 뒤늦게 발견하고 이 사실을 인터넷에 알려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UFO는 한 교사(45)에 의해 2004년 11월 14일 낮 11시 9분경 영국 도싯셔 도체스터에서 촬영됐다.


목격자는 사진 촬영 당시 UFO가 하늘에 떠 있는지 몰랐고 집에 와서 사진을 확인하다 발견했다.


이 UFO는 2005년 8월 미국 뉴저지 주 저지시티에서 촬영됐다.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목격자는 도로를 달리다 과일을 구입하기 위해 잠시 정차했고 인근에 있는 창고 건물을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뒤 집에 와서 확인하다 UFO가 찍힌 것을 발견했다.


목격자는 촬영 당시 UFO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14살 때도 원형 UFO가 저지시티 쇼핑센터 상공을 비행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


이 UFO는 랍이라고만 밝힌 목격자가 2005년 11월 25일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 밴쿠버 아일랜드로 가는 페리 선상에서 낮에 촬영했다. 랍 역시 사진을 촬영할 때 하늘에 UFO가 없었는데 집에 와서 사진을 확인하다 UFO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UFO 전문가들은 목격자들이 공통적으로 사진 촬영 당시 UFO를 보지 못했다고 증언한 것으로 보아 이 UFO가 투명 기술을 사용해 육안으로 보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혹시 우리 주변에도 투명 기술을 사용하는 UFO들이 날아다니고 있는데 육안으로 전혀 보지 못하는 것은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