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가 비디오로 촬영됐다?


스코틀랜드 네스호의 괴물 네시가 비디오로 촬영돼 화제가 됐다.

영국 요크셔 주에서 네시 탐사를 위해 특별히 스코틀랜드 네스호를 찾은 고든 홈즈(55)가 신형 수중 청음기로 네시의 소리를 녹음하다 네시를 비디오로 촬영했다.

하루 종일 네시의 소리를 녹음하려고 시도했으나 녹음하지 못한 그는 아름다운 호수 전경을 비디오에 담으려고 70피트 높이 언덕에서 호수를 촬영하려는 찰나에 호수에 이상한 물체가 수면에 나타난 것을 발견했다.

처음에 파도인줄 안 그는 파도의 윗부분에 검은 형상이 있는 것을 보고 이를 2분 30초간 촬영한 후 돌아와 사진 전문가들에게 영상 분석을 의뢰했는데 그들은 사진 판독 결과 그 것이 분명 살아있는 생명체라는 결론을 내렸다.

브래드포드 대학교에서 기술자로 근무하는 그는 지난 6년간 스코틀랜드를 6번이나 방문해 네시를 연구했다. 언제나 과학과 천문학, 그리고 미지의 세계에 관심이 있었다는 그는 여러 해를 거쳐 사람들에게 무려 1,600회나 목격됐다는 네시가 꼭 살아있는 것 같다고 믿었다고 말한다.

그는 본래 금주에 요크셔로 돌아가려고 했으나 당분간은 스코틀랜드에 머무르며 네시 영상 관련 일을 마무리하고 전문가들이 영상을 더 연구하게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곳을 누르면] 고돈이 촬영한 네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