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상공에 용이 나타났다?


2007년 3월 11일 아침 11시경에 촬영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됐다.

'재그맨' 이라는 네티즌은 일요일 아침 로스앤젤레스시 자신의 아파트에서 창문 밖을 내다보다 하늘에 이상한 비행물체가 떠있는 것을 발견하고 비디오카메라로 촬영했다.


1년전 같은 장소에서 친구와 함께 밖을 보다가 UFO를 목격한 적이 있으나 당시 카메라가 없어서 보고만 있었다는 그는 UFO가 다시 나타날때를 대비해 비디오카메라를 장만해 늘 준비하고 있었다고 한다.

카메라로 촬영하며 확대해 보니 이상한 정지 비행물체는 느리게 움직였고 지렁이 같이 긴 몸통을 틀면서 모습이 바뀌고 동체 한쪽 끝에서는 광채가 반사되고 있었다.


재그맨은 괴 비행물체 표면이 금속 같고 빛에 좀 반사되는 것 처럼 보였다는데 그는 과거에 인터넷에서 이와 유사한 [지렁이 형상의 비행물체] 동영상을 본 적이 있지만 영상이 컬러가 아니고 빛도 발산하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네티즌들이 비행물체가 풍선이 아니었냐고 묻자 처음에는 자기도 풍선으로 생각했으나 너무 이상하게 움직이고 빛이 발산되는 것을 보고 풍선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했다는데 그는 촬영당시 너무 흥분돼 카메라를 고정시키지 못했다며 고화질 비디오로 촬영했지만 사정상 낮은 픽셀로 포멧해서 공개해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은 비행물체가 고대 신화에 나오는 여의주를 물고 날으는 용 같다며 비행물체의 고도나 거리를 볼때 물체의 크기가 적어도 수백미터가 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비행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이곳을 누르면] 재그맨이 촬영한 비행물체를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