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섬에서 처녀귀신이 촬영됐다?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초현상 조사팀 엔티티가 동 자바섬 본도워소에 있는 작은 마을 키롤고의 오래된 공동묘지에서 처녀귀신을 비디오로 촬영하고 인터넷에 공개해 화제가 됐다.

밤마다 하얀 소복에 산발하고 나타나는 여자귀신을 목격한 주민들은 귀신이 사람 같이 생생하게 흐느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젊은 여인 인줄 알고 가까이 접근했다가 여인의 목이 옆으로 90도 이상 꺾이는 모습을 보고 혼비백산하며 도망갔다.

이 귀신을 접한 현지 영매는 그녀가 목을 매 자살한 처녀의 귀신인데 지옥으로 떨어져 염라대왕에게 끌려가 심한 형벌을 받아야 하나 지옥도 못가고 구천을 떠도는 불쌍한 원혼이라고 말했다.

늦은 밤 처녀귀신을 불러내 촬영하기 위해 영매를 데리고 적외선 카메라를 준비해 귀신이 출몰하는 공동묘지에 도착한 엔티티 팀은 영매가 귀신을 부르는 주술을 하는 동안 촬영 장비를 세팅하고 기다렸는데 마침내 처녀귀신이 숲에서 모습을 드러냈고 조사팀에게 가까이 오지 않은 귀신은 멀리서 흐느끼다 머리가 옆으로 꺾이는 끔찍한 모습을 보였다.

엔티티 팀은 이 귀신과 함께 인도네시아 전역에 나타나는 [폰티아낙] 등 여러 귀신들을 불러내 비디오 카메라로 촬영하는데 성공하여 VCD를 제작해 공개했는데 그들은 조사도중 영매를 통해 마귀를 불렀다가 마귀가 영혼을 빼앗으려고 일행을 기절시키는 위급한 사태를 겪기도 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