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코 숲에서 촬영된 골롬 외계인


푸에르토리코 깊은 숲에서 촬영된 골롬 외계인이라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2006년 6월 11일 새벽 1시 13분에 촬영된 이 동영상은 자정이 넘은 시각에 이상한 두발 짐승이 동네 근처 숲을 돌아다니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한 경찰관들이 숲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하는데 동영상에는 수풀 속에 쭈그리고 무엇을 먹고있던 괴 동물이 인기척을 감지했는지 고개를 벌떡 드는 장면이 나온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동영상에 나온 괴 동물이 <영화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골롬>과 너무 유사해 이를 '골롬 외계인'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는데 깜깜한 밤에 적외선 카메라로 촬영해 화상이 거친 이 동영상에 대해 푸에르토리코 네티즌들은 그곳에는 츄파카브라가 자주 출몰해 주민들의 신고가 접수되면 경찰이 야간투시경과 적외선 비디오 카메라 등을 갖추고 현장으로 바로 출동한다고 설명했다.

동영상을 정밀 분석한 일부 네티즌들은 골롬 외계인이 카메라를 향해 고개를 들기 직전 돼지 머리로 추정되는 무언가를 먹고 있다고 말하는데 골롬 외계인은 너무 어둡게 촬영돼 모니터를 최대한 밝게 조절하고 봐야 보인다.

[이곳을 누르면] 골롬 외계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