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전설들 모음



(그림설명: 버뮤다 삼각지대의 지도)

다음의 이야기들은 버뮤다 삼각지대 근처를 지나가는 선원들과 비행 조종사들에게 전해 내려오는 괴이한 전설들중 일부 입니다.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다음과 같은 현상이 나타났을때 문제의 지역에서 무조건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문제의 이야기들은 오늘날 까지 많은 사람들이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 될뻔한 참사를 사전에 방지 했습니다.



(그림설명: 버뮤다 삼각지대에 관한 책)

계기판 눈금들의 오작동 현상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가장 먼저 점검 해야할 일은 자신이 조종하는 비행기나 항해하는 배의 계기판이 이상 작동을 하지 않나 검사하는 것 이라고 합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운행하고 있는 물체의 계기판 눈금이 갑자기 요동을 치기 시작하면 그때는 무조건 방향을 틀어 문제의 지역을 벗어나야 한다고 합니다.

버뮤다 삼각지대 근처를 항해하는 배들의 항해사들은 절대로 다른 선원들과 대화를 나누지 않고 계기판 눈금들 만을 주시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요동 현상을 너무 늦게 발견할 시 그들이 탑승하고 있는 물체는 외부와의 무전이 끊기고 레이다상에서 사라져 버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림설명: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된 비행기)

과거의 배나 비행기가 보이는 현상

중세시대풍의 유럽 항선이나 2차 세계대전 이후에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비행기등이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나는 현상은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가장 위험도가 높은 현상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된 많은 사람 들은 거대한 17세기 상선등 오래된 것으로 추정되는 웅장한 유령선의 모습에 매료되어 이를 쫓아가다 실종 되었으며 비행기를 조종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비행기 옆에 2차 세계대전 이후에 실종된 비행기들이 조종사 없이 혼자서 비행하는 모습등을 목격하고 이를 관제소에 보고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모두 실종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오래전 배가 바닷속으로 끌려 들어간 뒤 극적으로 구출된 플로리다주의 한 낚시꾼은 자신의 배가 바닷속으로 끌려들어가기 직전 꼭 아무도 없는 것 같이 보이는 거대한 중세시대풍 상선을 목격하였 다는 주장을 하여 오늘날까지 전해내려온 전설이 사실이었다는 것을 짐작케 했습니다.



(그림설명: 버뮤다 삼각지대에 관한 책)

오늘날까지 셀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증발한 버뮤다 삼각지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