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속에 존재하는 초특급 비밀 용병단체 이야기



(그림설명: 소규모 비밀 용병단체에 관한 영화 로닌)

1991년 유럽의 한 나라에서는 사막의 폭풍작전에 참전 한 뒤 많은 공을 세웠던 최정예 특수부대원 M.A.가 만기 전역을 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고공 낙하와 후방 침투의 전문가였던 MA는 전역 후에 어려서부터 하고 싶었던 초등학교 교사를 하려는 계획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역하는 날 부대를 나서다 정체를 알수없는 신사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본 그는 독일계로 추정된 억양이 있는 신사가 서투른 영어를 하며 자신 에게 명함을 한 장 준 뒤 관심 있으면 자신에게 연락을 하라고 말하며 고급 승용차에 탑승한 뒤 어디론가 운전해 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영화 로닌의 한 장면)

당시 신사의 명함을 유심히 살펴본 MA는 신사의 명함에 유럽에서 유명한 보안 회사의 이름이 있는 것을 보고 의아해 하다 명함 뒤에 '시작 연봉 30만 파운드 +
보너스'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본 뒤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얼마후 집으로 돌아와 신사의 명함을 보며 망설이던 그는 돈을 조금 벌어본 후에 교편을 잡겠다는 계획을 하고 신사의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게 되었습니다.

곧이어 전화가 걸린 신사의 전화에서 어느 여인의 자동 응답 목소리를 듣게 된 그는 몇일 후의 날짜와 시간, 파리시에 있는 어느 카페의 이름, 그리고 만날 인물의 이름등이 녹음된 것을 듣고 전화를 끊은 뒤 재빨리 종이와 연필등을 가져와 이를 받아쓰기 위해 다시 전화를 걸다 문제의 전화번호가 결번이라고 나오는 것을 듣고 의아해 했습니다.

그 후 엉겁결에 명확히 듣지 못한 정보를 가지고 파리행 비행기를 탄 MA는 파리시에서 수소문을 하여 문제의 카페를 찾은뒤, 몇일간 인근 여관에서 숙박을 하다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카페를 향해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림설명: 영화 로닌의 한 장면)

얼마동안 카페를 향해 걷다 자신의 맞은 편에서 어느 중년 여인이 장 바구니를 들고 걸어오는 모습을 본 MA는 갑자기 자신 옆에서 승합차의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나더니 6척 장정 여러명이 마스크를 쓰고 자신의 몸을 붙든뒤 문이 열려있던 승합차의 뒷 좌석을 향해 몸을 강제로 밀치는 것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승합차의 뒷좌석 중앙에 양 팔이 붙들린채 태워진 그는 자신의 납치 상황을 목격한 중년 여인이 있었으니 일단 안심을 하고 자신을 납치한 사람들에게 누구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그때 조수석에 타 있던 러시아 억양을 가진 험악한 얼굴의 괴한이 조용히 하고 가만히 앉아 있으라고 고함치는 것을 듣게 된 MA는 그 순간 군에서 수련한 딤막 기공 무술과 격투술로 자신의 양 옆 괴한들을 기절 시킨뒤 승합차의 앞 좌석으로 뛰어들어 운전을 하고 있던 괴한의 급소를 가격 하고 조수석에서 놀란 표정을 짓던 험학한 인상의 청년을 가격한 뒤 차를 세우고 승합차 밖으로 걸어나오게 되었습니다.

순간 주위에 여러대의 검정색 승합차들이 급정거를 한 뒤 승합차에서 내린 군인들이 자신에게 기관총을 조준하는 모습을 본 MA는 이게 도데채 어떻게 된 일이냐며 의아해 했습니다.

당시 길을 걷다 놀란 시민들이 자신을 이상하게 쳐다보는 모습을 본 MA는 승합차에서 내린 군인들이 시민들에게 신분증을 보여주며 'GIGN(불란서 특수부대) 소속 입니다.
용의자를 체포합니다'라고 말 하는 것을 들은뒤 또 다른 승합차에 태워지고 장소를 알수없는 군용 아지트로 옮겨졌습니다.



(그림설명: 영화 로닌의 한 장면)

그 후 아지트에서 브리핑실로 추정된 큰 방으로 옮겨진 MA는 방 안의 긴 테이블에 앉아있던 서로 다른 위장색 군복을 입은 여러 인종의 군인들이 자신을 쳐다보는 것을 보고 옆에 서 있던 군인의 기관단총을 빼앗은 뒤 이를 장진하고 그들에게 누구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그때 브리핑실의 벽이 열리며 자신의 옛 특수부대 선배가 미소를 짓고 박수를 치며 걸어나오는 모습을 본 MA는 그가 파리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를 의아해 하다 선배가 '어려운 신고식을 역시 잘 해결했군! 기대했던 그대로야!' 라며 감탄하자 그에게 현 상황이 무슨 상황이었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곧이어 선배가 걸어나온 벽에서 장바구니를 든 중년 여인과 얼굴이 험악한 러시아인등 여러 사람들이 맞은 부분에 얼음등을 대고 걸어나오는 모습을 본 MA는 그날 오후 전설적인 초특급 비밀 용병단체의 정예 멤버로 고용이 되었습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