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를 잡아먹은 괴이한 이무기 이야기



(그림설명: 농장에서 부화한 백조의 모습)

얼마전 영국의 랭커셔주에서는 매일같이 호수를 찾아와 백조들에게 빵조각을 주던 사람이 수백여마리의 백조가 물에 있지않고 물 밖으로 나와 꽉꽉거리며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백조들이 자신을 쳐다보고 무엇을 설명하려 하는듯 자신의 바지를 입으로 물고 자꾸만 호수 앞으로 데려가는 모습을 본 사람은 호수 주위를 둘러봐도 아무도 없자 백조들에게 빵가루를 던져주게 되었습니다.

당시 빵가루를 맛있게 먹은 백조들이 서로를 쳐다보며 이야기를 나누듯 꽉꽉거리는 모습을 본 그는 '자 이제 모두 호수에 들어가서 놀아라'라는 말을 했지만 아무도 호수에 들어가지 않는 이상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혼자 수면에서 쉬고있는 백조)

다음날 아침 백조들에게 빵가루를 던져주기 위해 문제의 호수를 찾아온 그는 백조들이 전날 하루종일 수영을 안해 깃털에 검은 때까 낀 모습을 보고 백조
한마리를 손으로 들어 이를 물에 띄워줬으며 순간 놀란듯 발버둥치던 백조가 다시 물에 들어가는 모습을 본 그는 백조가 용기를 찾은듯 이리저리 헤엄을 치자 동료 백조들이 신기한듯 이를 쳐다보다 모두 함께 물로 뛰어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돌아서서 집으로 돌아오던 그는 갑자기 하늘에 백조 한마리가 날아와 자신 앞에 착지한뒤 꽉꽉 거리며 자신에게 무어라고 말을 하자 빵가루가 다 떨어졌다고 말했고, 백조가 계속 꽉꽉 거리며 안절부절을 못하는 모습을 본 그는 백조가 자신의 바지를 붙들고 꼭 따라 오라는 뉘앙스를 취하자 다시 호수로 되돌아가게 되었습니다.

그후 호수로 되돌아간 그는 불과 몇분전까지 물위에 떠있던 백조들이 모두 땅으로 나와 꽉꽉거리며 무언 가를 토론하는 듯한 모습을 보았고, 백조들이 자신을 보고 안심이 되었는지 옆으로 다가와 꽉꽉대는 모습을 본 그는 백조들에게 왜그러냐고 묻다 갑자기 호수 깊숙한 부분에서 거대한 물방울들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농장에서 잠을 자는 백조)

당시 깜짝놀라 이를 자세히 보던 그는 물방울과 함께 백조의 일부로 보이는 괴 토막이 수면으로 올라오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으며 이를 보고 백조들이 꽉꽉거리며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본 그는 갑자기 호수 깊숙히 작은 자동차만한 그림자가 나타 나더니 물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수면에 떠있던 백조 토막을 덥썩 잡아먹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너무나도 깜짝놀라 뒷걸음질을 치다 주위를 둘러본 그는 백조들도 크게 놀라 너도나도 꽉꽉대며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았고, 곧이어 시청
으로 달려가 호수에 괴물이 나타났다고 신고한 그는 시청에서 자신을 믿어주지 않자 직원 한명을 호수로 데려와 백조들이 절대로 물로 들어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후 백조들중 가장 자신을 많이 쫓아온 백조에게 물고기 그림을 보여주며 혹시 괴물이 이렇게 생겼 냐고 물어본 일행은 백조가 아무렇지도 않게 계속 꽉꽉대다 네스호에 나타나는것으로 추정된 공룡같이 생긴 물체의 그림을 보여주자 갑자기 소스라치게 놀라며 하늘로 날아가버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둘이서 다정하게 헤엄치는 백조)

오늘날 문제의 호수에서는 아직까지도 백조들이 물에 들어가기를 거부해 문제의 현상이 미스테리로 남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