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털복숭이 괴물을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깊은 산속에 나타나는 유인원들에 관한 책)

1998년 미국의 플로리다주에서는 혼자서 숲에 들어가 나무를 하던 농부 게리가 자신이 도끼로 나무를 찍을때 마다 산속에서 괴이한 산울림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장난을 치듯 도끼가 나무를 찍을때마다 '우~' 하는 큰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듣게된 그는 나무를 내려치는 시늉을 하다 치지않자 누군가 도끼가 나무에 맞은줄 알고 또 소리를 지르는 것을 들었습니다.

순간 '나무를 내리치지 않았다! 누구냐! 모습을 보여라!' 라고 소리친 게리는 갑자기 누군가 주위의 나뭇잎을 밟으며 앞으로 나오는 모습을 보다 문제의 인물이 밤색 고릴라 옷을 입은듯한 이상한 인물임을 알고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그가 쳐다보는 동안 산에서 조심스레 걸어 나오게 되었습니다.

얼마후 길을 지나가던 보안관에게 산속에 이상한 사람이 고릴라 옷을 입고 돌아다닌다고 신고한 게리는 이를 들은 보안관이 과거에 여러 학자들이 문제의 지역에서 발견된 유인원의 몸털을 DNA 테스트 결과, 그가 인간이 아니고 고릴라나 가짜 탈도 아니었다는 말을 해주자 큰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유인원을 만난 꼬마 이야기 동화책)

1995년 중국에서는 야생 팬더곰이 마을 근처 산에 출현하였다는 제보를 받고 높은 산을 들어갔던 학자 들이 괴이한 털복숭이 인간을 목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누군가 산 속에 대나무 잎을 많이 쌓아놓은 모습을 본 그는 자신들이 분명 팬더곰의 안식처를 찾은줄 알고 그곳에 그물로 된 덫을 만들어 이를 기다리고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팬더곰이 나타 나지 않는 모습을 보고 의아해하다 날이 어둑어둑
해지자 다음날 작업을 계속 벌이기로 하고 하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덫을 그냥 놔두고 마을로 내려간 학자들은 다음날 아침 무엇인가가 덫에 걸려있다 자신들이 가까이 오는 소리를 듣고 마구 요동을 치는 모습을 보았고, 덫에 걸린 짐승에게 가까이 다가갔던 학자들은 괴 짐승이 팬더곰이 아닌 밤색 유인원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레 덫을 풀어 땅으로 내릴때 유인원이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모습을 본 학자 들은 그가 땅에 내려지자 갑자기 요동을 쳐 그물을 풀고 요란한 비명을 지르며 산 꼭대기를 향해 도주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후에 군인들과 함께 유인원의 발자국을 추적한 학자 들은 당일 오후 비가 내려 발자국이 씻겨 없어지자 탐색을 포기하였으며 그들은 자신들이 고대 전설로부터 전해내려오는 산의 유인원을 목격한것 같다며 신기하게 생각을 하게 되었으나 더이상의 유인원과 관련된 추적은 하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산속에서 목격된 유인원에 관한 소설책)

2000년 호주에서는 산속 계곡에서 번지 점핑대를 만들 장소를 찾던 사업가 두명이 괴이한 유인원에게 쫓겨 도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산속을 헤매다 번지 점핑에 알맞은 장소를 찾게된 일행은 힘이들어 자리에 앉아 물을 마시고 있다 갑작스레 누군가 인근의 숲에서 걸어다니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순간 깜짝놀라 누가 있냐며 발자국 소리가 난 지점에 말을 붙여본 일행은 누군가 계속 자신들의 주위를 움직이며 대답을 하지않는 모습을 보고 긴장되어 자리에서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숲속을 자세히 들여다보다 밤색 무언가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이를 유심히 쳐다본 그들은 갑자기 숲속에서 밤색 유인원이 땅을 쳐다보며 자신들을 향해 뛰쳐나오자 경악을 금치못한뒤 비명을 지르며 산 밑으로 피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후에 자신들이 유인원에게 추격을 당하였다며 신문과 방송에 제보를 했던 일행은 후에 더 많은 목격자들이 동일한 장소에서 비슷하게 생긴 유인원을 목격하였 다며 제보를 하자 공포에 떨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된 유인원들에 관한 책)

전세계에서 동일하게 목격되고 있는 유인원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