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비밀기지에서 일했던 사람의 이야기



(그림설명: Area 51 기지와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 책)

1982년 미 육군의 로켓 미사일 연구소의 고문으로 있던 교수로부터 연구소의 직장을 추천받은 미국 MIT 대학의 물리학 졸업반 학생 제이슨은 몇년간 연구소에서 일하면 직장 경험을 크게 쌓을수 있다는 말에 귀가 솔깃하여 연구소 직장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졸업한 몇일뒤 곧장 노스 캐롤라이나주로 움직여 그곳에서 군용기를 타고 대륙을 횡단한뒤 유타주에 착륙한 그는 그곳에 있는 군 부대에서 군용 승용차를 타고 그린 리버 콤플렉스라는 미사일 실험기지로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미사일 실험기지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 작은 연구소 에서 일을 시작한 제이슨은 인근에 숙소를 정해 출퇴근을 하며 직장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Area 51 기지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분석한 책)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연구소에 출근하여 창밖을 보며 일을 했던 그는 정해진 시간이 될때마다 매번
창문 전체가 검은 유리로 뒤덮힌 대형 버스가 부대 안으로 들어와 학자같이 생긴 사람들을 내려놓고 유유히 사라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당시 사람들이 작은 헬리콥터 격납고로 들어간뒤 하루종일 나오지 않고 저녁이 되어 대형 버스가 도착하자 밖으로 나와 버스에 탑승을 하는 모습을 본 그는 어느날 오후 궁금증이 생겨 문제의 헬리콥터 격납고 안을 들여다보다 격납고 안에 아무도 없는 모습을 보고 의아해하게 되었습니다.

그후 저녁이 되자 사람들이 격납고에서 걸어나오는 모습을 본 그는 의아해하며 자신의 직장 동료에게 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나오는것이냐고 묻자 동료가 자신은 모른다는 말을 하며 난처해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문제의 연구소에서 일을 한지 몇주후 매일 버스에서 내리던 어느 늙은 학자가 연구소에 찾아온 모습을 본 제이슨은 문제의 학자에게 '버스에서 내리는 모습을 봤다', '헬리콥터 격납고에 들어가 하루종일 어디로 없어졌다 나오는가'라는 질문을 농담같이 하다 학자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밖으로 걸어나간뒤 무섭게 생긴
군인들이 들어와 '얼만큼 봤는가'라고 물어보며 자신을 위협하자 겁에 질려있다 대학교에 전화를 하여 직장을 추천한 교수에게 자신이 겁이나 직장을 옮기고 싶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Area 51 기지와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 책)

그날 오후 한번도 못본 학자들이 자신을 찾아와 계약서를 보여주며 '부서를 옮겨야 한다'는 말을 하는것을 듣게된 제이슨은 알았다며 계약서를 읽다 그곳에 계급별 특급 비밀 발설방지 사항들과 이를 위반할시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있다는 사항등이 있는것을 알고 의아해 하다 계약서에 동의한뒤 직장을 옮기는 작업에 착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날부터 유타주에 있는 한 허름한 사무실로 출근을 한 그는 사무실로 들어가자 그곳에 수십여명의 학자들이 줄을 맞춰 실내 차고에 있던 검은 유리 버스에 들어가는 모습을 보았고, 그들과 함께 버스에 탑승했던 그는 자신이 일하던 연구소 옆 헬리콥터 격납고로 움직인뒤 그곳의 바닥 일부가 엘리베이터 처럼 지하로 약 3층 정도 깊이 내려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후 지하에서 대형 승강기를 타고 일행과 함께 깊이를 알수없는 지점으로 내려간 그는 깊은 지하에 초대형 신식 연구소가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뒤 그곳에 자신의 이름이 써있는 방이 있는 모습을 보고 그곳에서 근무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문제의 기지에서 알수없는 매달 한개씩 새로 나타나는 괴 기계들을 분석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또는 어떻게 사용을 하는것인지를 동료 학자들과 함께 분석하는 작업을 했던 그는 자신이 1980년대말 저장용량 8백만 테라 바이트가 넘는 손톱만한 차세대 실리콘 하드 디스크를 분석하고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 설비 시설을 분석하였다고 주장을 함과 동시에 오늘날까지도 괴이한 신기술로 만들어진 최신예 기계들이 누군가에 의해 주기적으로 제공되고 있다는 주장을 하여 많은 사람 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의 신기술이 외계인들로부터 전수되었다는 책)

오늘날 제 2의 Area 51기지로 알려진 그린 리버 콤플
렉스에 지구 과학으로 상상을 할수없는 신기술들을 무상으로 제공 하여주는 인물의 정체는 과연 누구 일까요?

혹시 문제의 인물은 다른 지하기지에 살며 과학 기술을 지구에 전달하는 외계인은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