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에 나타난 UFO들에 관한 이야기



(그림설명: UFO 사건들을 모아놓은 책)

1857년 미국의 플로리다주에서는 밭을 갈던 농부들이 갑작스레 하늘에 거대한 회오리 폭풍이 일어난 모습을 보고 농장의 폭풍 대피실로 피신을 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얼마동안 엄청난 바람의 지나감을 느끼고 더이상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는것을 느낀 농부들은 밖으로 나가 하늘을 둘러보다 회오리 바람대신 정체를 알수 없는 대형 쇠붙이 비행물체가 떠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비행물체에서 눈부신 빛이 발산되자 깜짝 놀라며 눈을 가린 그들은 빛이 없어지며 문제의 비행물체도 함께 사라져 버리자 엄청난 공포에 떨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당시 마을의 신문에 문제의 사건을 기재한 농부들은 3년뒤에 발생한 회오리 폭풍 사건당시 비슷하게 생긴
비행물체를 다시한번 목격하였다고 주장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으나 당시 농부들에게 목격된 비행물체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림설명: UFO들에 관한 책)

1880년 베네주엘라에서는 학교를 다녀오던 어린 아이가 하늘에 대형 비행물체가 나타난 모습을 목격 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다 문제의 현장에 자신밖에 없음을 알게된 아이는 갑자기 비행물체가 자신의 머리 위로 날아와 이상한 기계음 소리를 내는것를 들었습니다.

순간 자신의 몸 주위에서 더운 김이 올라오는 모습을 본 아이는 점점 몸이 마비가 되오는 것을 느끼고 가까스로 뒷걸음질을 쳐 기계음이 들리지 않는 장소로 움직일수가 있었습니다.

그후 비행물체가 느린속도로 자신을 향해 움직이다 갑자기 구름을 향해 빠른속도로 날아가버리는 모습을 본 아이는 사건이후 문제의 목격담을 아무도 믿어주지 않자 허탈해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멘 인 블랙에 관한 책)

1886년 베네주엘라에서는 한 집에서 생활하던 9명의 대가족이 야밤에 집 밖에서 들린 굉음소리를 듣고 모두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괴이한 소음에 놀라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며 창문밖을 쳐다보려 했던 그들은 갑자기 집 밖으로부터 강력한 빛이 발산되어 집안을 비추자 '지구 멸망이 온것같다'며 무릎을 꿇고 기도를 하려다 갑자기 구토증세가 생기고 얼굴과 입술들이 크게 붓기 시작하자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얼마후 소음이 멈추며 빛이 여리게 변한뒤 없어지는 모습을 본 그들은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다 다시한번
놀라 집 밖으로 나간뒤 공포에 떨었습니다.

그후 몇일동안 부어있는 얼굴과 입술등이 차츰
가라앉는 모습을 본 그들은 주위 사람들이 아무 래도 번개를 맞은것 같다고 말하자 극구 부인을 하여 많은 사람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UFO 관련 백과사전의 겉표지)

19세기말 전세계에 출현한 UFO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