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을 도살한 외계인들을 목격한 농부들 이야기



(그림설명: UFO로 올라가는 소)

1987년 미국의 미시간주에서는 큰 농장을 하던 농부가 밤새 소 한마리를 잃고 경찰에 신고를 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누군가 울타리 안에 있던 소를 죽였으나 소 주위에 피 한방울이 떨어져 있지 않은 이상한 모습을 본 농부는 의아해하다 피가 마른 소의 시체를 인근의 숲으로 옮겨 들짐승들에게 이를 먹이려 하였습니다.

하지만 몇일이 지나도 죽은 소를 들짐승들이 전혀 먹지않는 이상한 모습을 본 농부는 소를 벌판에서 화장시켜 주었으며 경찰서를 찾아가 소의 도살 범인을 찾아달라고 간청한 그는 그날밤 또 한마리의 소가 누군가에 의해 도살되자 엄청나게 분노하며 울타리 근처에 CCTV를 장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비디오 카메라의 선전에 등장한 UFO와 소)

두번째 소가 도살되던 과정에 소들이 무엇엔가 놀라 몇일간 울타리 안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본 농부는 밤마다 CCTV 화면을 쳐다보며 도살자를 현장 에서 덮치려하다 어느날 새벽 깜빡 잠이든새 누군가 또 한마리의 소를 도살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CCTV를 잘 다룰줄 몰라 잠들었을시의 상황을 녹음하지 못한 농부는 엄청나게 분노한뒤 주위 농장의 농부들을 소집하여 자신의 농장에서 일어나는 괴 도살사건의 범인을 함께 잡자는 부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몇일뒤 헛간에 모여 카드 게임등을 하며 CC
TV 화면을 보고 있던 농부들은 갑자기 농장 전체의 전원이 한꺼번에 나가자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가지고 있던 산탄총을 들고 헛간을 나서다 울타리 위에 무언가 거대한 물체가 소리없이 정지해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비디오 게임에 등장한 소를 납치하는 UFO들)

허공에 공포탄을 난사하려한 농부는 총을 장진하자 갑자기 울타리 위에 있던 대형 물체 표면에 다채색의 조명이 들어오는 모습을 보았으며 괴 물체가 접시형 비행물체임을 보게된 그들은 그곳에서 작은 빔이 발산되어 땅에서 작업을 하던 외계인을 맞추는 모습을 보다 외계인이 소의 눈알과 혀등을 손에 들고 광선을 통해 UFO 위로 빨려올라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너무나 놀라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못하다 비행 접시를 향해 방아쇠를 당기려 했던 농부들은 갑자기 비행접시에서 여린 파란색의 광선이 발사되어 자신 들을 맞추자 모두 뒤로 넘어진뒤 몸이 마비되어 비명을 지르다 비행접시가 멀리 날아가 버린후 몸이 풀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날 아침 경찰에 자초지종을 설명한 농부들은 얼마후 군 부대의 실험실로 불려가 여러가지 실험을 받다 자신들이 괴 광선에 의한 약한 방사능에 노출된 사실을 깨닫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그후로 부터 다시는 농장에 나타나지않은 비행접시의 정체는 영원한 베일속에 가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미국에 있는 UFO의 소 납치 주의 표지판)

여러마리의 소들을 도축하고 농부들에게 광선을 발사한 UFO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