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의 환생 혼을 가진 인간들



(그림설명: 인간의 몸속으로 들어온 외계인들에 관한 책)

오늘날 지구상에 살고있는 사람들중 극소수가 인간의 혼이 아닌 외계인의 환생 혼을 가지고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설은 과연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까?

유명한 UFO 관련 저자인 루스 몽고메리와 스캇 멘델커, 그리고 브래드 스타이거 등은 오늘날 지구에 살고있는 사람들중의 극소수가 자신이 전생에 외계인이었다가 인간의 육신을 통해 지구로 환생한 사람들이라는 괴이한 주장을 하였다.

지구에서 보통 인간들과 함께 살며 과학자나 발명가, 또는 특정 분야의 유명인으로 성장해 인류의 삶을 보다 좋게 만들어 준다는 그들은 지구에서 태어나 성장하는 동안 자신이 외계인임을 전혀 모르고 산다고 전해진다.

오늘날 많은 자료에 의해 분석된뒤 '스타 피폴'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그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다고 전해진다.



(그림설명: 지구상에 살고있는 외계인들에 관한 책)

1. 그들은 주위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재미있어 하고 관심있어 하는 분야를 이해할 수 없다.

위의 글은 스타 피폴 부류가 보통 인간들이 흥미로워 하는 많은 분야에 관심을 둘 수 없는 점을 강조한 문구다.

2. 항시 보이는 주위 사람들의 이기심에 치를 떤다.

스타 피폴이 지구상에 살면서 주위에서 벌어지는 인간들의 이기심에 증오심을 느낀다는 위의 대목은 소수의 스타 피폴들이 인간 사회에 적응을 못하는 가장 큰 이유로 지적되고 있다.

3. 항상 꿈이 많다.

스타 피폴들은 공통적으로 어려서 다른 사람들보다 많은 꿈을 가지고 이를 이루기위해 평생동안 열심히 노력을 한다고 전해진다.



(그림설명: 병치료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 관한 책)

4. 자신이 보다 나은 세계에서 온것 같다.

현재의 삶이 지옥같이 느껴지게 된다는 스타 피폴은 성장을 하며 자신이 보다 나은 세계에서 온것 같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고 한다.

5. 외계인들이나 미래에 관한 영화를 접할때 이를 어디서 직접 체험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외계인들이 UFO를 타고 다니는 이야기를 접하거나 영화속등의 영상을 볼때 꼭 자신이 문제의 상황을 어디선가 꼭 체험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사람들은 스타 피폴일 가능성이 높다.

6. UFO나 외계인에 관련된 경험이 있다.

보통 사람들과 스타 피폴을 완벽히 구분할 수 있는 사항은 바로 그들이 과거에 UFO나 외계인들에 관한 직접적인 경험이 있는 것이라고 한다.

스타 피폴로 지구에 태어나는 사람들은 항시 자신의 행성에서 지구로 쫓아온 동료 외계인들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이는 지구의 역사를 바꾼 많은 유명인들이 과거에 자신이 UFO를 목격하였 다는 주장을 한 사례들을 뒷바침 한다.



(그림설명: 인간의 초현상을 분석한 책)

위와 같은 사항을 공통점으로 갖고 있는 스타 피폴들은 과연 유명 저자들이 분석한대로 지구인들의 삶을 보다 개선하고 낫게 해주기 위해 지구인으로 환생하여 태어난 외계인들 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