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가 발사한 강력 광선을 목격한 군인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전투기를 공격한 UFO의 구상도)

1968년 여름 치열한 전쟁이 벌어지던 베트남에서는 DMZ 근처 바다에 떠있던 호주의 구축함 승무원들이 갑자기 하늘에 접시형 UFO가 나타난 것을 보고 배에 비상을 거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갑판에 나와 소리없이 날아다니던 UFO를 보고있던 군인들은 갑자기 UFO에서 강력한 빔이 발산되어 배를 맞추자 깜짝놀라 대응사격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하며, 구축함에서 엄청난 화력이 동원된 반격이 나오자 멀리 도망간 UFO는 구름속으로 사라진뒤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후에 파란색의 강력 빔이 맞은 지점을 정밀검사한 군인들은 두꺼운 철판이 버터처럼 녹아있는것을 발견하고 경악을 금치못하였다고 하나 문제의 사건은 '적의 헬리콥터가 일으킨 총격사건'으로 기록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자동차를 공격한 UFO의 구상도)

1969년 스위스에서는 높은 산을 올라가 야영을 하던 등산객들이 갑작스레 하늘에 여러대의 원형 비행물체들이 나타나 캠핑장 위를 맴도는 것을 목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크기가 작은 버스만한 비행물체들이 소리없이 먼 거리를 재빨리 움직이는 모습을 본 등산객들은 비행물체들이 꼭 살아있는 생물들처럼 잡기놀이를 하듯 서로 도망다니고 쫓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가지고 있던 고성능 손전등 램프로 UFO를 비춘
등산객들중 한명은 손전등이 비춰진 UFO에서 빨간 색의 강력한 광선이 발산되어 자신들 뒤에 있던 대형 텐트를 불살르자 깜짝놀라 비명을 질렀다고 하며, 순간 엄청난 겁에 질린뒤 램프를 땅에 버리고 도망을 친 일행은 다음날 아침 현장에 되돌아간뒤 눈에 뒤덮혀있던 캠핑장 터가 완벽히 전소된 것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함대를 공격한 UFO의 구상도)

1993년 캐나다의 몬트리올에서는 트레일러식 집에서 TV를 시청하던 사람이 TV가 잘 나오지 않자 트레일러 밖으로 나와 접속 선등을 검사하다 갑자기 하늘에 접시형 비행물체가 나타난 모습을 보았습니다.

자신의 옆 트레일러에 사는 사람들을 깨워 하늘에 나타난 비행접시를 보라고 말한 그는 빠른 속도로 날아가던 UFO가 갑자기 파란색의 직선 빔을 발산 하여 자신의 트레일러를 맞추자 깜짝놀라 뒷걸음을 치다 트레일러가 폭발을 하자 엄청난 분노를 토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자신의 트레일러를 폭발시킨 UFO가 소리없이 날아가버리는 모습을 본 트레일러 주인은 비행접시를 보고 마구 소리를 지르다 비행접시가 완벽히 없어져 버리자 허탈해하며 자리에 주저앉았으며 몇분후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트레일러를 폭발시킨 주범이 UFO였다는 여러명의 증언을 듣고 문제의 소식을 신문과 방송에 공개를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군부대를 공격한 UFO의 구상도)

밤하늘에 소리없이 나타나 사람들을 공격한 괴 비행 접시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