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인터넷의 라이브 귀신 카메라 모음



(사진설명: 인터넷상으로 가장 많은 귀신의 목격사례가 있는 도서관)

현재 인터넷에는 많은 종류의 귀신/유령들을 위한 라이브 귀신 카메라들이 있다.

라이브 귀신 카메라란 귀신이 자주 출몰을 하는 지역을 인터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볼 수 있는 카메라를 뜻한다.

현재 인터넷의 귀신 카메라들중 90%는 일반인 에게 공개되었다.

인터넷의 카메라들중 가장 많은 귀신의 목격 사례가 있는 미국 윌라드 도서관의 카메라..

이곳은 한달에 5~6개의 괴이한 영혼의 모습이 주기적으로 발견이 되며 인터넷을 통해 실제로 영혼의 존재를 경험할 수 있는 괴이한 장소다.

과연 귀신들이 출몰한다는 카메라가 있는 장소에는 어떠한 사연들과 전설이 있을까?




(사진설명: 책상앞에 머리를 내놓고 있는 귀신 확대사진)

라이브 귀신 카메라를 통한 귀신 목격사례가 가장 많은 윌라드 도서관.

이곳에서 처음으로 귀신이 발견된것은 정확히 61년전인 1938년.

처음으로 보고된 귀신목격사례는 당시 도서관을 지키다 이상한 굉음을 듣고 확인하러 도서관에 들어간 관리인이다.

당시 관리인이 본 귀신은 갑자기 그의 눈앞에 나타나 그를 무섭게 노려보던 어느 회색빛의 중년부인..

그 후로 윌라드 도서관에서 귀신을 보는 사람은 하나같이 그녀를 '회색부인'이라고 불렀다.

실제로 몇년전부터 시작된 이 귀신카메라는 지금까지 몇번씩이나 높은 곳에 매달려있던 카메라의 방향이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돌려진 괴이한 사건이며 돌려졌던 카메라에서는 사람의 지문이 나오지 않았다.




(사진설명: 실제로 귀신의 낙서가 보인다는 괴이한 공동묘지벽)

위의 사진은 미국 포틀랜드 오레곤주의 한 유명한 공동묘지의 안쪽 담이다.

이 묘지는 예전부터 밤마다 괴이한 울음이 섞인 노래소리와 영혼으로 보이는 이상한 형체들이 목격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공동묘지가 다른 묘지와 다른점은 아침마다 묘지의 안쪽 담에 누군가 써놓은 괴이한 낙서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낙서는 이상하게도 비석에 있는 사람들의 이름이 나오는 신비한 동화같은 이야기 들이고 매일 낙서를 지우던 묘지 관리인은 전문가의 도움을 얻어 라이브 카메라를 달았다.




(사진설명: 아일랜드의 한 공장에 있는 라이브 카메라)

위의 라이브 카메라가 있는 곳은 영국 아일랜드 지방의 공장이다.

1911년, 이 공장에서는 아리따운 처녀인 헬레나 블런덴이 높은 곳에서 발을 헛딛어 추락사하는 사고가 있은 후 부터 계속하여 귀신이 출몰, 다른 종업원들을 괴롭혔다.

그녀가 왜 사람들을 괴롭히는지 알 수 없던 공장 사람들은 그녀가 죽은지 87년만인 1998년, 우연히 공장의 보수공사중 공장 벽 뒤에서 그녀의 육성노래 녹음판을 찾는다.

공장사람들은 헬레나양이 죽기 전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자신의 녹음판을 공장에 숨겨가며 가수로 데뷰하는 꿈을 가지고 있다가 돌연사 하여 한을 품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그녀의 귀신은 이상하게도 당시 찾은 그녀 육성 녹음판이 인터넷에 공개된 뒤부터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과연 그녀는 원판을 다른사람들에게 전달하기위해 87년간 공장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한 것일까?




(사진설명: 롱던데일의 도깨비불 라이브 카메라)


라이브 카메라들의 주소


미국의 윌라드 도서관

http://ghostcam.courierpress.com

아일랜드 공장의 헬레나

http://www.irelandseye.com/ghost/webcam/iugeur3ig.htm

미국 오레곤주의 공동묘지벽

http://web-star.com/thewall.html

영국 롱던데일지방의 도깨비불

http://www.hauntedvalley.com/webcam.htm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