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바다 괴물을 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중세시대 어부들이 목격한 바다괴물)

1893년 미국의 와싱톤주 헨더슨섬에서는 밤에 해변 에서 잠을 자고있던 어부들이 전류를 내뿜는 괴물에게 공격을 당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자정이 넘은 시각에 무언가 바다에서 소리를 내며 걸어 나와 자신들에게 강한 전류를 흘린 느낌을 받았다는 어부들은 큰 고통을 느끼며 자리에서 일어난뒤 해변에 몸길이 50m가 넘는 정체불명의 바다괴물이 자신들에게 계속적으로 전기충격을 가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괴물이 머리위에 두개의 안테나가 있고, 꼬리는 프로 펠러 같이 생겼었다는 증언을 한 어부들은 전기충격을 받고 몸이 마비되어 있는동안 괴물이 머리에서 강한 전류를 발산하여 인근에 날아다니던 새들과 곤충등을 죽이자 겁에 질려있다 괴물이 뒷걸음을 쳐 바닷속으로 다시 들어가버리자 몸이 풀리는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후에 괴물을 잡으러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간 어부들은 쇠붙이를 잡으려 할때마다 정전기가 발생하여 고통을 호소하였으며 그들은 왜 바다괴물이 자신들에게 전류를 발사했지는 알수없다는 증언을 하여 많은 사람 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코에서 물을 뿜는 중세시대 바다괴물)

1897년 미국의 알라스카주에 있는 키 섬에서는 몸통이 대형 뱀이고 7척이 넘는 머리를 가진 구렁이 형상의 괴물이 얼음위에 나타나 물개를 사냥하던 원주민들을 공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괴물이 얼음을 부수고 수면에 올라와 자신들이 잡아놓은 물개를 물고 다시 물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본 원주민들은 물에서 피가 올라온뒤 또한번 괴물이 얼음을 깨고 머리를 내놓자 가지고 있던 몽둥이로 괴물의 머리를 내리치게 되었습니다.

순간 얼룩덜룩한 비단뱀 무늬가 있는 초대형 뱀이 인간을 한꺼번에 삼킬만큼 입을 벌리며 자신들을 공격하려드는 모습을 본 원주민들은 혼비백산하여 도망을 쳤으며 얼마후 현장에 돌아온 그들은 자신들이 잡아놓은 물개들이 모두 괴물에 의해 물속 으로 끌려들어가 없어진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중세시대 어부들이 목격한 동물 형상의 바다괴물)

1912년 노르웨이에서는 바다를 항해하던 선원들이 지느러미가 많은 정체불명의 괴물을 목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고고학 박물관에 화석으로 전시되는 공룡을 연상시켰
다는 문제의 괴물은 배가 지나가는 모습이 신기한지 물위에 머리를 내놓고 선원들을 구경하고 있었다고 하며, 괴물에게 작살을 던져 이를 잡으려 했던 선원 들은 문제의 괴물이 이를 미리 감지한듯 바닷속으로 들어가버리자 포기를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선원들은 몇분뒤 무언가 자신들의 배에 충돌하여 배에 구멍이 생기려하자 깜짝놀라 보수작업을 시작하였 으며 그후 몇분간 계속된 큰 충격을 느낀 어부들은 겁에질려 떨다 충돌이 멈춘것을 알고 배를 항구로 옮겨 점검하다 자칫잘못했으면 배가 침몰했을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두려움에 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과거에 많은 유럽인들에게 목격된 바다괴물 스케치)

중세시대에 집중적으로 목격되었다 시간이 지나며 없어진 바다 괴물들은 오늘날 모두 어디에 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