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푸아뉴기니에 나타난 UFO 이야기



(그림설명: 덜스 공군기지 근처에서 벌어진 UFO 사건에 관한 책)

1959년 4월, 원주민들의 전도를 위해 파푸아뉴기니 에서 포교활동을 벌이던 윌리암 부스 길 신부는 어두운 밤 별이 무수히 많은 하늘을 쳐다보다 노란 불빛의 작은 비행물체가 상상을 할수없이 빠른 속도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장면을 목격하였습니다.

그후 2개월이 지난 시점에 소형 UFO가 마을 상공을 비행하는 모습을 본 길 신부의 동료는 UFO가 별들 사이로 움직인뒤 정지하여 더이상 움직이지 않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원주민들과 함께 문제의 UFO를 목격한 길 신부 일행은 원주민들이 늘상 봐오던 물체라며 별 상관을 하지않는 모습을 보고 놀랐으며 그들이 비행 물체와 외계인들을 부르는 이름까지 있는것을 알게된 일행은 수개월뒤 깜짝 놀랄만할 사건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로즈웰 UFO 추락사건에 관한 책)

6월 26일 저녁 6시, 북서쪽 하늘에 밝고 하얀 불빛이 움직이는 모습을 본 길 신부는 전번 목격때와 마찬가지로 마을에 있는 수십여명의 사람들이 이를 함께 쳐다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 디스크 형체의 UFO가 네개의 착륙 다리를 가지고 소리없이 자신들의 머리위에 정지한 모습을 본 사람들은 UFO가 그렇게 가까이 내려온적이 처음이라 섬뜻 놀라게 되었습니다.

순간 UFO 선체에서 누군가 움직이는듯한 모습을 본 일행은 UFO위로 머리가 큰 4명의 외계인들이 자신들을 밑으로 쳐다보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UFO가 투명이 되듯 눈앞에서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모습을 본 사람들은 웅성웅성 거리며 겁에 질리기 시작하였고, UFO의 동체 중앙에서 파란색의 투명한 빔이 발산되는것을 본 일부 목격자들은 겁에질려 집에 들어가 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과거에 나치가 만든 UFO 비밀기지들에 관한 책)

그후 7시 30분까지 하늘에 떠있던 UFO는 구름속 으로 들어간뒤 없어졌으며 8시 30분 경에 처음 UFO보다 더 작은 UFO들이 마을 상공을 날아 다니는 모습을 본 그들은 8시 50분경 처음 UFO가 하늘에 나타나서 정지한뒤 사라지는 모습을 지켜 보았습니다.

다음날 저녁 다시 나타난 UFO를 목격한 사람들은 하늘을 향해 손을 흔들자 UFO 에 타고있는 외계인 들이 인사를 되받아주듯 흔드는 모습을 보았고, 두 손을 번쩍들어 흔들어본 사람들은 외계인들도 두 손을 들어 인사를 하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그후 UFO에게 계속 손을 흔들고 플래쉬를 비춰본 사람들은 몇시간이 지나도 UFO가 착륙을 하거나 없어지지 않고있자 식당에 들어가 밥을 먹었다고 하며, 밥을 먹고나와 하늘을 쳐다본 일행은 UFO가 먼 하늘에 있다 없어지는 모습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 다음날 8대의 UFO가 하늘에 나타난 모습을 본 사람들은 그날밤 잠을자다 하늘에서 초대형 폭탄이 터지는 듯한 굉음을 듣고 잠에서 깨어나 하늘을 본뒤 먼 하늘에 4대의 UFO가 마을 상공을 맴돌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수십여년간 지구상에 나타난 UFO들에 관한 책)

굉음 이후 없어진뒤로 다시는 마을 상공에 나타나지 않은 UFO들은 당시 많은 사람들을 놀라고 의아해 하게 만들었다고 하나 그것이 정확히 무엇이었는지는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