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붙은 물건들에 관한 이야기



(그림설명: 귀신이 붙은 파란 입상에 관한 책)

1979년 미국에서는 유람선으로 유럽을 여행한 쟌이 항구로 베웅나온 친구 낸시에게 선물이라며 작은 목걸이를 선물로 준 일이 있었습니다.

포장않된 선물을 건네받은 낸시는 목걸이를 목에 걸고 여느때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였다고 하나, 그녀는 문제의 목걸이를 착용한 뒤로부터 정체를 알수없는 공포를 느끼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두운 장소를 보면 무섭고, 항상 누군가 자신을 쳐다 보고 있는듯한 느낌을 받기 시작한 낸시는 그날밤 잠을 자기전 괴이한 느낌이 들어 목걸이를 풀고 잠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물귀신이 나오는 저주붙은 호수에 관한 책)

잠을 자다 난생 처음으로 가위에 눌리게 된 낸시는 매우 무거운 누군가 자신의 가슴위에 올라타 '내 목걸이, 내 목걸이'라는 고함을 치자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눈을 떳을때 눈,코,입이 분명치 않은 중년 여자가 자신의 목을 조르고 있는것을 본 낸시는 가위에서 풀려난뒤 뜬눈으로 밤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날이 밝자마자 쟌을 찾아가 문제의 목걸이를 어디서 샀냐고 물어본 낸시는 쟌이 웃으며 화를 내지 말것을 약속해달라고 한뒤, 목걸이를 유럽의 한 복잡한 거리에서 주웠다는 말을 하자 엄청난 분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냥 가지고 있으려다 목걸이가 주위에 있으면 웬지 기분이 나빴다는 말을 하는 쟌의 모습을 본 낸시는 문제의 목걸이를 바다에 버렸지만 가위눌림은 계속 되어 끝내 정신치료를 받아였어만 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미국의 테니시주에서 출몰하는 귀신들에 관한 책)

1982년 인도에서는 말을 경매하는 경마장을 방문한 농부가 값비싼 안장을 헐값에 구입하는 일이 있었 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안장을 말 위에 올려놓은뒤 말을 타려 했던 농부는 가만히 자신을 태우고 걷던 말이 갑작스레 요동을 쳐 땅바닥에 내동댕이를 쳐지게 되었습니다.

낙마를 하다 팔을 삔 농부는 자신이 팔에 붕대를 묶는 동안 말 위에 올라탄 친척이 또다시 요동친 말에서 낙마를 한뒤 머리를 부딫히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땅에 넘어진 친척이 눈을 크게뜨고 말의 안장을 보는 모습을 본 농부는 왜그러냐며 그에게 다가가 몸을 일으켜 주게 되었고, 친척이 '저 말 위에 타있는 험상 굿은 사람이 안보이는가'라는 말을 하고 실신을 하자 그를 급히 병원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곧이어 말 안장을 가지고 경매장을 방문한 그는 안장의 전 주인이 말에서 낙마를 하여 목이 부러진뒤 사망을 하였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무상으로 반납하게 되었 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저주붙은 동굴의 괴수들에 관한 책)

위의 이야기들과 같이 전세계에서 전해내려오는 귀신 붙은 물건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들은 모두 사실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