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으로부터 팬케이크를 받아 먹은 사람의 이야기



(그림설명: 미국에 나타난 외계인들에 관한 책)

1961년 미국의 위스콘신주에서는 자그마한 양계장을 운영하던 60살의 농부 조 시몬톤이 집밖에서 울퉁
불퉁한 바퀴를 가진 자동차가 젖은 아스팔트를 긁는 듯한 소리를 듣고 집밖을 나와 주위를 둘러보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소리가 어디서 나는지 알수없어 주위를 둘러보던 그는 자신의 머리 위에 원반형 비행물체가 떠있다 갑자기 땅에 착륙을 하듯 내려오는 모습을 보았고, 깜짝놀라 은색 비행물체를 유심히 살펴보던 그는 비행물체에서 흰 연기가 나오며 문이 열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문이 열린 비행물체안에 3명의 소인들이 탑승해있는 모습을 본 농부는 소인들중 한명이 한손으로 물을 마시는 시늉을 하며 다른 한손으로는 은색 단지를 주자 바로 집으로 뛰어들어가 소인들에게 물을 퍼다 주었습니다.



(그림설명: 브라질에서 발생한 UFO관련 사건들에 관한 책)

물이 가득찬 은색 단지를 건네주며 비행물체 속을 주의깊게 살펴본 농부는 소인들이 각자 하던일에 열중하며 자신을 쳐다보지않자 계속 그들을 구경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소인 한명이 불이 없는 괴 그릴위에 음식을 올려놓고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본 농부는 맛있는 냄새가 나 좀 달라는듯한 눈빛으로 소인들을 쳐다보다 그들로부터 4장의 팬케이크를 건네받게 되었습니다.

그후 문 옆에 있던 소인이 벨트에 작은선을 열결하는 것을 본 농부는 갑자기 비행물체의 문이 닫히자 깜짝 놀랐으며 비행물체의 표면에 방금전 닫힌 문의 테두리가 없어지는 모습을 본 그는 겁에질려 뒷걸음 질을 치다 갑자기 빨리 날아가기 시작한 UFO가 바람을 일으켜 주위의 나무들이 심하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과거에 중국에서 발생한 UFO관련 사건을 모아놓은 책)

높은 하늘로 멀리 날아가버리는 비행물체를 보며 팬케이크를 먹기 시작한 농부는 케이크가 널판지 같이 딱딱하고 맛이 없어 이를 먹지못하고 집으로 뛰어들어가 경찰에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알고지내던 동네의 경찰관에게 비행물체 목격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준 농부는 경찰관이 처음에 이를 전혀 믿으려하지 않다 얼마후 수십킬로미터가 떨어진 지점에 새로운 목격자들이 농부가 증언한 비행물체와 똑같은 비행물체를 목격하였다는 신고를 해오자 공군에 연락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얼마쯤 지나서 농부의 집을 찾아온 군인들은 농부로 부터 소인들이 준 팬케이크들을 받아 부대로 돌아 간뒤 이를 정밀 검사하였으며 몇일간의 연구 끝에 팬케이크들이 모두 외계가 아닌 지구에 있는 자원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된 그들은 문제의 농부 사건을 프로젝트 블루북에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전세계에서 목격되는 UFO에 관한 책)

외계인이 건네준 음식을 먹었다는 위의 농부 이야기는 과연 실화였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