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서 목격된 다른 모습의 외계인들 이야기



(그림설명: 지구상에 나타난 UFO와 외계인들에 관한 책)

1947년 이태리에서는 화석을 찾아 산을 돌아다니던 지질학 교수 요하니스가 먼 하늘에서 날아온 정체 불명의 UFO가 산에 추락을 하듯 착륙하는것을 목격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UFO 위에 두개의 안테나가 있는것을 보고 신기해 하며 착륙한 기체에 가까이 간 그는 갑자기 UFO의 문이 열리며 두명의 어린 아이들이 소리없이 걸어 나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파란색의 유니폼에 빨간 벨트와 팔찌를 낀 어린 아이들이 누구인지가 궁금하여 그들에게 가까이간 요하네스는 갑자기 고개를 돌려 자신을 쳐다본 아이 들이 어린이가 아닌 쭈글쭈글한 얼굴의 늙은 외계인 임을 알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머리에 밤색 모자를 쓴 외계인들을 쳐다보며 활짝 웃은뒤 손을 흔든 요하네스는 갑자기 외계인의 벨트 에서 발산된 빨간 빔을 이마에 맞고 몸이 마비가 되었으며 그는 자신이 몸이 마비되어 바닥에 쓰러졌을때 외계인들이 자신의 가방을 뒤진뒤 가방 속에있던 모든 지질탐사 도구들을 훔쳐 UFO를 타고 재빨리 날아가버리자 어의가 없어하다 몸이 풀리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빅풋 유인원이 UFO와 관련이 있다는 책)

1954년 베네쥬엘라에서는 냇가에서 낚시용 칼을 갈고있던 후스테보 곤잘레스와 그의 친구 호세가 갑자기 자신들 주위에 동그란 그림자가 생기는것을 보고 깜짝 놀라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순간 하늘을 쳐다보다 투명하고 원형인 비행물체가 자신들의 옆에 착륙을 하는 모습을 본 일행은 비행 물체로부터 4명의 소인들이 자신들을 노려보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발가벗은 몸에 반바지를 입고 온몸에 털이나 원시인을 연상시켰다는 괴 인간들은 후스테보가 들고있던 칼이 이상했는지 모두 이를 쳐다보고 있다가 갑자기 비행 물체의 벽을 통과해 밖으로 걸어나왔으며 소인 들중 한명이 자신에게 걸어오는것을 보게된 후스테
보는 자신에게 가까이 걸어온 소인이 가슴을 떠밀자 몸안의 무게가 모두 빠진듯 깃털처럼 허공에 뜬뒤 물에 첨벙하며 빠졌다고 하였습니다.

또다시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오던 소인이 다시한번
자신을 밀치려 하자 칼을 휘두른 후스테보는 칼이 소인의 몸에 꽃히질 않고 쇠붙이같이 튕겨나오자 공포에 사로잡혀 큰 비명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험상궂은 표정을 지었다는 소인은 비행 물체에 타있던 다른 3명의 소인들이 그를 부르는듯한 소리를 지르자 뒤를 돌아본뒤 다시 비행물체에 올라 탔으며 또다시 비행물체 안에서 후스테보와 호세를 노려본 소인들은 비행물체를 운전하여 쏜살 같이 먼 하늘을 향해 날아가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림설명: UFO와 외계인에 관한 책)

1967년 미국의 나브레스카주에서는 도심을 순찰하던 경찰관이 UFO와 외계인을 목격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얼마동안 하늘에 날아다니던 UFO를 쫓다 UFO가 인근의 평야에 착륙하는 광경을 목격한 그는 권총을 장진하고 이에 가까이 가다 갑자기 문이열린 UFO
에서 4명의 외계인이 자신을 쳐다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작은 헬멧을 머리에 쓰고 코가 없는 모습의 외계인들은 가슴에 뱀을 상징하는 심볼이 달린 은색 유니폼을 입고 있었으며 목격자가 겁에질려 부들부들 떠는 모습을 본 그들은 곧이어 UFO의 문을 닫고 하늘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당시 자신의 목격담을 동네신문에 기재한 그는 UFO
내부에 서있던 외계인들이 아몬드형 검은 눈알을 가지고 있었지만 눈을 깜빡거리지 않았다는 증언을 하였지만, 문제의 UFO와 외계인들은 다시는 인근의 동네에 나타나지를 않아 많은 주민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에 나타난 UFO와 외계인에 관한 책)

전세계에서 목격된 외계인들의 모습이 모두 다른 이유는 지구를 방문하는 외계인들이 한 문명 에서만 온것이 아니라 외계의 다른 행성으로부터 찾아오기 때문이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