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미래를 예언한 태국의 점성가 이야기



(그림설명: 유명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초상화)

2001년 1월 16일자 태국의 여성잡지 사쿨타이에는 점성가 소라짜 누알-유가 풀이한 2001년의 운세에 관한 컬럼이 기재되었습니다.

다음 글은 2001년 9월 27일 태국의 영자신문 더 내션이 기재한 소라짜의 2001년 9월 예언중 일부 입니다.

"북쪽과 북동쪽과 남쪽에 자연재해가 계속 위협을 하고 있다. 홍수는 1995년보다 더 심한 피해를 줄것이다. 홍수는 방콩을 덮치기 전에 북쪽으로 부터 시작할것이다. 방콕은 가장 심한 피해를 입을것이다. 나라 내부에 있는 중요인물들이 건강
문제에 의해 영향을 받을것이다. 유명인들중 몇명은 죽을지도 모른다. 미합중국의 대통령이 암살 타겟이 될지도 모른다. 미국에서 발생하는 사건은 심각한 염려가 된다. 대변동이 일어난다.
필리핀과 베트남은 두차례의 강한 열대성 폭풍을 맞이하게 된다. 그 나라들은 큰 피해를 입는다.
9월달 주식은 설사를 앓는 사람처럼 무너진다."



(그림설명: 유명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에 관한 책)

다음 글은 소라짜의 2001년 10월에 관한 예언중 일부입니다.

"북쪽과 북동쪽, 그리고 남쪽에서 발생한 자연재해는 계속된다. 남쪽지방이 각별히 세게 맞는다. 10월은 태국의 역사상 가장 심각한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 남을 지도 모른다. 집들과 빌딩들, 그리고 해안가에 사는 사람들이 바다로 쓸려들어간다. 이달(2001년 10월)은 태국에서 가장 비극적인 달이다. 사람들의 눈물이 피로 바뀌고, 별들은 위기의 코너로 여행을 한다.
상황을 악화시킬 소문들이 돌것이다. 않좋은 소식은 자기감정에 의지하지 못하는 태국의 국민들을 더 공포에 떨게 할것이다. 그들이 감정을 사용하면 사태는 더욱더 더 악화될것이다. 대화만이 사태를 보다 향상 시킬수 있을것이다.



(그림설명: 영화 노스트라다무스의 비디오 겉표지)

다음 글은 소라짜의 2001년 11월과 12월의 예언중 일부입니다.

"평화로 돌아올줄 알았던 중동의 문제는 미묘한 전기(轉機)를 맞게 될것이다. 꿀한방울이 나라들을 서로 싸우게 할것이다."

"태평양海에 대참사가 있을지도 모른다. 12월, 바람 성분이 삼각형을 형성하여 태평양해 밑을 향해 가리킨다. 세계에는 에너지와 오일이 부족한 현상이 있을것이다. 전세계는 산산히 부서질것이고, 핵전쟁이 시작될 가능성이 있다."



(그림설명: 고대 마야인들의 점성학에 관한 책)

지난 1월 적중하지 않은 홍수예언, 이웃 나라들의 두차례 폭풍 예언등을 기재하고 미국에서 일어난 참사, 그리고 주식에 관한 예언을 맞춘 소라짜의 미래 예언은 앞으로 얼마나 적중을 할수 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