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대륙에 출몰한 UFO들



(그림설명: UFO를 목격한 아이가 그린 외계인의 목격도)

1947년 7월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에서는 유람선 선상에서 바다 경치를 즐기던 관광객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초대형 비행물체를 목격했다.

쇠기둥이 누운 것 처럼 보인 실린더처럼 보인 비행물체는 기이한 조명을 비추며 배에 점점 가까이 왔으며 축구 경기장 보다 더 길었던 이 비행물체에는 수없이 많은 창문들이 있었다.

비행체에 있는 여러 개의 동그란 조명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본 관광객들은 멀리서 본 비행물체가 멋있다는 생각을 했으나 물체가 너무 배에 가까이 오자 비명을 지르며 공포에 떨었다.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자 잠시 멈칫했던 비행물체는 검은 하늘에 하얀 점을 찍 듯 빠른 속도로 대기권을 향해 날아가 버렸다.



(그림설명: 1956년 남아프리카에서 촬영된 UFO)

1954년 모로코에서는 작은 마을에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 마을을 방문한 프랑스인 엔지니어가 정체를 알 수 없는 UFO를 목격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작은 자동차만한 UFO가 자신을 의식한 듯 잠시 하늘에 떠있다 빠른 속도로 땅에 착륙을 하는 모습을 본 엔지니어는 UFO의 문이 열리자 인근에 있던 땅의 한 지점이 열리며 그곳에서 작은 외계인이 일어나는 것을 봤다.

곧장 두발로 선 외계인은 문이 열린 채 기다리고 있던 UFO에 올라탔는데 이를 지켜보고 있던 엔지니어는 UFO가 날아가다 빨간 빔을 발산해 자신의 옆에 있던 나뭇가지를 잘라내자 깜짝 놀란뒤 현장에서 도주했다.



(그림설명: 1956년 남아프리카의 UFO 사진)

1985년 7월 아프리카의 짐바브웨에서는 하늘에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던 UFO가 레이더에 잡혀 공군기들이 출격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아이스크림의 콘을 뒤집어 놓은 것 처럼 보인 UFO를 육안으로 확인한 공군 조종사들은 쇠붙이 비행물체가 아무런 동력 없이 하늘에 소리 없이 떠있는 모습을 보고 의아해 했다. 이를 격추시키라는 명령을 받은 조종사들은 격추시키려다 비행물체가 빠른 속도로 멀리 날아가 버리는 것을 봤다.

당시 움직인 물체의 속도가 상상을 할 수 없이 빠르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종사들은 멀리 움직였던 UFO가 보라는 듯 다시 자신들 앞에 나타나 길을 가로막자 기관총 사격을 하려고 했으나 UFO는 그들의 마음을 읽은 듯 빠른 속도로 대기권 밖을 향해 날아가 버렸다.



(그림설명: 사진을 촬영할시 회전을 하고 있었다는 남아프리카의 UFO)

아프리카에 나타난 UFO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