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와 외계인을 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그레이 외계인의 유형)

1988년 미국의 로스엔젤레스시에서는 고층 아파트 에서 잠을 자던 로버트가 갑자기 몸이 후끈거려 잠에서 깨어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방안 전체가 후끈거리며 창문밖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것을 듣게된 그는 커튼을 열다 자신의 아파트 밖에 소형 비행물체가 소리없이 떠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깜짝놀라 가까이 있던 원반형 비행물체를 자세히 쳐다본 그는 물체가 회전을 하고있는것을 알게 되었고, 회전하는 물체의 창문안을 유심히 살펴보던 그는 창문 안에 머리가 크고 검은 눈알을 가진 외계인이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회전하던 비행물체가 회전을 멈추는 모습을 본 그는 창문안에 있던 외계인이 계속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보다 커튼을 닫았으며 얼마후 다시 커튼을 열게된 그는 창밖의 비행물체가 어디론가 사라졌으나 자신의 창문이 무언가에 의해 녹아 원형 으로 휘어져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그레이 외계인들의 모습을 재현한 모형들)

1991년 미국의 몬타나주에서는 깊은 산속에서 야영을 하던 카우보이 두명이 갑작스레 하늘에 나타난 대형 비행물체를 보고 크게 놀라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가지고 있던 사냥총을 장진한뒤 망원렌즈와 망원경 으로 멀리 착륙한 비행물체를 보게된 그들은 UFO의 문이 열리고 그곳에서 온몸이 털로 뒤덮인 생물들이 힘없이 걸어나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게 웬떡이냐며 털복숭이 생물들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 카우보이들은 총알을 맞은 생물이 걸음을 멈춘뒤 자신들이 있는 방향을 쳐다보는 모습을 보았고, 순간 다시한번 총을 발사하려한 그들은 귀뚜라미등 많은 곤충들이 울던 주위 소리가 갑자기 고요해지는 적막 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순간 무언가가 이상해 주위를 둘러본 그들은 자신들의 뒤에서 바람에 의해 혼자 굴러가던 나뭇가지 뭉치가 허공에 떠있는 모습을 보았고, 상황을 분석하다 분명 시간이 멈췄다는 사실을 알게된 그들은 깜짝놀라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려 하다 머리위에 밝은 빛이 비추고 엄청난 고통이 뒤따르는것을 느꼈습니다.

얼마후 정신을 다시 차린 카우보이들은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다 자신들의 몸에 있던 머리카락과 수염, 그리고 눈썹등 모든 털이 다 빠져버린 모습을 보고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파충류 외계인)

1977년 지중해에서 요트 항해를 하고있던 영국인 게리는 닻을 내리고 잠을 청하다 요트의 창문을 통해 강한 빛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혹시나 큰 배가 자신의 요트 근처에 왔나를 확인하기 위해 해상 레이다를 켜보다 레이다가 작동하지 않는것을 보고 갑판에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순간 자신의 배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게리는 깜짝놀라 빛이 발산되는 하늘을 쳐다보다 자신의 배보다 수십배가 큰 비행물체가 자신의 배를 번쩍들어 어디론가 데리고 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겁이나 배에서 뛰어내리려 했던 그는 만약 자신이 뛰어내리면 망망대해 중앙에 혼자 떨어져 살아남을 길이 없다는 생각을 하였고, 배에 앉아 자신의 배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있던 그는 갑자기 배가 물로 떨어져 크게 놀라게 되었습니다.

배가 떨어질때 머리를 세게 부딪힌 그는 정신이 가물 가물 해질때 누군가 자신의 갑판 위에서 걷는 소리를 들었으며 온 몸이 악어가죽같이 쭈글쭈글한 정체불명의 인간형 파충류가 작은 막대를 가지고 자신의 머리 주위를 돌리는 모습을 본 그는 머리에 있던 통증이 한꺼번에 없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후 파충류가 빛을 받고 비행물체로 올라갈때까지 몸을 움직일수 없었던 그는 삼각형 비행물체가 하늘 멀리 날아가버린뒤 몸을 움직일수 있었다고 하나, 그는 왜 비행물체가 자신의 배를 들어 먼 거리를 움직였는지를 알수없어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파충류 외계인 목격자가 증언한 외계인의 얼굴)

전세계에서 외계인을 목격하였다고 주장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과연 모두 사실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