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테러사건을 예언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분석한 비디오)

노스트라다무스

Century 1, Quatrain 87

Ennosigee feu du centre de terre, Fera trembler autour de cite neuue
Deux grands rochiers long teps feront la guerre, Puis Arethuse rougira nouueau fleuue.

지구의 중심으로부터 지구를 뒤흔드는 불이 일어나, 새로운 도시에 있는 탑들을 흔들리게 한다.
두개의 거대한 바위들은 오랫동안 전쟁을 할것이고, 아레슈사는 새로운 강의 색깔을 붉게 할 것이다.

<해석>

지구의 중심이란 세계 경제의 핵심부인 월스트릿가를 뜻한으며 새로운 도시의 탑들이란 뉴욕시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와 주위의 빌딩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두개의 거대한 바위란 연합국과 테러를 일으킨 무리를 뜻한으며 아레슈사는 미국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노스트라다무스의 일생에 관한 비디오)

Century 6, Quatrain 97

Cinq & quarante degr? ciel bruslera
Feu approcher de la grand cit?neufue
Instant grand flamme esparse sautera
Quand on voudra des Normans faire preuue.

5와 40도 하늘에 불이날것이다.
위대한 새도시에 불이 접근을 한다.
곧바로 크고, 흩어지는 화염이 타오른다.
노르만에게서 그들이 입증을 받으려 할때.

<해석>

뉴욕의 테러사건이 발생한 장소는 지도상 위도로 40.5도 근처라고 하며, 하늘에 불이 난다는 뜻은 높은 빌딩에 불이 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크고 흩어지는 화염은 폭발을 묘사하는 상황이라고 하나 현재 노르만은 누구인지 해석되지 않고 있습니다.

Century 2, Quatrain 81

Par feu du ciel la cit, presque aduste, L'vne menace encor Deucalion, Vexee Sardaigne par la Punique fuste, Apres que Libra lairra son Pha?ton.

도시의 하늘에 있는 불은 거의 다 타지만 투표단지는 다시한번 데우칼리온을 위협한다:

리브라가 파에톤을 떠난뒤 살디니아는 모르게 생긴 배신으로 육체적인 고통을 받는다.

<해석>

도시의 하늘에 있는 불이 거의 다 탄다는 말은 뉴욕시의 참사 여파가 수그러들때라고 하며 고대 그리스의 투표단지는 테러, 그리고 데우칼
리온은 뉴욕시를 뜻한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분석한 비디오)

아홉번째 뱀

8월 30일 인터넷의 예언관련 뉴스그룹에는 자신을 시노에포엘이라고 부르는 네티즌이 '내일 큰 일이 일어날것이다'라는 글을 올리고 몇일뒤인 9월 4일에 '일주일뒤 큰 일이 일어날것이다'라는 글을 올린 일이 있었습니다.

9월 11일 뉴욕에 테러사건이 발생한 직후 깜짝놀란 네티즌들은 그가 사건 직후 피해자들을 모독하는 발언을 하여 그가 분명 테러범들과 관련이 있을것으로 추정한뒤 그를 FBI에 신고하였고, 시노에포엘은 테러 사건 하루뒤에 인터넷에서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시노포엘이라는 이름을 분석한 사람들은 그의 이름 알파벳을 거꾸로 정렬하였을때 고대 라틴어로 '아홉
번째 뱀'이라는 뜻이 되는것을 알게 되었으며 문제의 인물은 일약 뉴스그룹에서 유명인이 되었으나 많은 사람의 증오와 비난을 받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비행기의 충돌시 촬영된 동영상에 나타난 악마 얼굴 형상)

뉴욕시의 테러사건이 일어난 이후 인터넷에는 '노스 트라다무스 1654'라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가짜 예언서가 떠돌기 시작하였습니다.

"In the City of God there will be a great thunder, Two
brothers torn apart by Chaos, while the fortress
endures, the great leader will succumb"

- Nostradamus 1654

"신의 도시에는 거대한 천동이 있을것이고, 요새가 버틸때 두 형제는 엄청난 혼란에 의해 분열이 될것 이며, 위대한 지도자는 굴복을 할것이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다음과 같은 예언을 남긴적이 없고 그는 1566년에 사망을 하였습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