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나라에서 목격되는 정체불명의 헬리콥터 이야기



(그림설명: 야간 비행을 위해 투시경을 쓴 헬리콥터 조종사)

1992년 미국의 텍사스주에서는 밤중에 헛간에서 비료를 섞던 농부가 농장에서 자신들의 소들이 무엇
엔가 놀라 농장안을 뛰어다니는 소리를 듣고 헛간 밖으로 달려나오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무엇엔가 놀란 소들이 울타리 안에서 이리저리 뛰는 모습을 본 농부는 농장 멀리 숲에 정체를 알수없는 검은 헬리콥터가 소음이 거의 없이 이륙한뒤 조명 등을 켜지않고 빠른 속도로 다음 농장을 향해 날아 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이상한 느낌이 들어 소 울타리 안을 조사하던 농부는 자신의 소들중 한마리가 없어진것을 확인 하고 주위를 살펴보다 헬리콥터가 이륙했던 숲안에 문제의 소가 죽어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곧장 인근 경찰서에 전화를 하여 자신의 소가 죽었 다는 신고를 한 농부는 경찰에서 죽은 소의 사진을 촬영한뒤 곧 제출해달라는 말을 들었고, 다음날 아침 소의 사진을 현상하러 마을에 간 그는 마을에 다른 농장에서 온 농부들이 똑같이 소를 잃고 사진을 촬영 한뒤 이를 현상하러 왔다는것을 알고 의아해 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죽은채 발견된 미국의 한 농장 소)

1994년 영국의 웨일스주에서는 이른 새벽 아무런 표시가 없는 정체불명의 검은 헬리콥터가 농장 근처에 착륙을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농장 외곽에서 양치기 연습을 하던 14세 소년 데일은 검은 헬리콥터가 분명 인근 군부대에서 훈련차 농장을 방문한 군용기일것으로 생각하고 계속 양치기 연습을 하였다고 하나, 데일은 자신의 개가 무엇엔가 불안한지 헬리콥터가 착륙한 부분을 쳐다보며 으르렁
대는 모습을 보고 문제의 장소를 직접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프로펠러는 돌고있는데 엔진에서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는 이상한 모습을 본 데일은 검은 헬리콥터가 군의 최신형 전투 헬리콥터인것으로 알고 호기심에 가까이 걸어가다 헬리콥터 앞에 누워 발버둥 치던 소를 목격 하였으며 소 옆에 두명의 작은 사람들이 빨간 막대를 가지고 소의 배에 줄을 긋는 모습을 본 소년은 소인들이 버튼을 누르자 그들이 들고있던 손잡이에서 빨간 막대가 없어지고 소의 배가 소리없이 열렸으나 전혀 피가 나지않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UFO가 착륙했던 지점을 가리키는 사람)

순간 으르렁대던 개가 멍멍 짖는 소리를 들은 소년은 소를 내려다보고 있던 두 사람이 황급히 뒤를 돌아다 보는 모습을 보았으며 뒤를 돌아봐 자신을 쳐다본 사람들의 얼굴이 인간이 아니거나 괴이한 가면을 쓰고 있는것을 보게된 데일은 뒤를 돌아다 보지않고 도망을 치게 되었습니다.

그날 아침 자신의 개가 집으로 돌아오지 않은것을 알게된 소년은 헬리콥터가 있던 지점으로 가본뒤 새벽에 누워있던 소가 온데간데 없어진 모습을 보았고, 소대신 자신의 양치기 개가 바닥에 누워 있는 모습을 본 그는 죽은줄 알았던 개가 눈을 뜨고 자신을 쳐다보나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것을 보았습니다.

개를 들어 집으로 데려온뒤 오후까지 정성껏 간호 해준 데일은 저녁에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난 개가 자신을 몰라보고 마구 물려고 덤비자 깜짝 놀랐습니다.

그날밤 데일의 동네에서는 정복을 입은 군인들이 집집마다 찾아와 새벽에 인근에서 헬리콥터를 목격한 소년을 찾았으며 무언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한 데일의 부모는 데일에게 아무에게도 검은 헬리콥터를 봤다는 말을 하지 말라는 말을 당부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전투기 사진에 우연히 촬영된 UFO)

미국과 유럽, 남미, 그리고 동남아시아에서 목격된다는 검은 헬리콥터의 정체는 무엇이고 그들이 지나간곳에 소들이 생체실험이 된뒤 죽은채로 방치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