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지역 지하에서 들린 괴 음향 이야기



(그림설명: 미국의 초현상을 수집한 책)

얼마전 미국의 인디애나주 코코모시에서는 땅속으로 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소리가 들려 많은 주민들이 공포에 떠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벌들이 웅웅거리는 소리와 마이크로웨이브 오븐이 작동할시 작게 들리는 소음이 크게 증폭된 것과 같은 괴 소리를 듣게된 시민들은 소리를 듣자마자 본능적 으로 하던 일을 멈추고 귀를 기울였으며 길을 걷던 행인들은 몸이 마비된 듯 움직일 수 없었다는 증언을 하였습니다.

코코모시의 땅밑 괴소리 직후 그곳에서는 많은 사람 들의 심장박동이 불안정해지고 노약자들이 공포에 떨었다고 하나 학자들은 문제의 소리가 어디로부터 들리는 것 인지 규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림설명: 세계 곳곳에서 목격된 초현상들을 분석한 책)

코코모시에서 괴 소리가 들린후 멕시코의 북부지방인 바자 켈리포니아시에서는 이른 새벽 잠을 자던 시민들이 약한 지진과 같은 진동을 느끼며 잠에서 깬뒤 땅속으로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인이 신음하는 듯한 괴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당시 땅속에서 들린 괴 소리는 진동이 너무 세 집밖에 세워져있는 자동차들의 알람을 울리게 하였고 무언가 고통을 호소하는듯한 괴 소리는 십여분간 도심 전체에 울려퍼졌습니다.

다음날 아침 약진이 있었다는 뉴스를 발표한 도심의 신문과 방송은 지진당시 땅속에서 들린 소리가 다름이 아닌 지각변동시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지층소리라고 발표를 하였으나 많은 사람들은 문제의 소리가 단순한 지층소리가 아니었다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미국의 조지아주에서 발생한 초현상 사건들을 모아놓은 책)

얼마전 콜롬비아의 미투시에서는 대낮에 갑자기 땅속으로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리가 들려 많은 사람들이 공포에 떠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수중 음파탐지기의 소음을 수백배 증폭시킨것 같이 들린 문제의 소리는 십여분간 마을 전체에 울려 퍼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고, 당시 소리를 듣던 사람들중 일부 노약자는 빈혈증세를 보이며 실신 하였습니다.

놀랍게도 십여분간의 소리가 울리던중 집안에 있던 애완동물들은 모두 집 밖으로 나가려 발버둥을 쳤고 하며, 집 밖으로 나가는데 성공한 동물들은 모두 영영 주인을 떠나가버려 그 이유를 알 수 없던 사람 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동물들의 초능력을 분석한 책)

전세계에서 들린 괴 소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