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자재로 둔갑하는 인도의 괴기 독사 이야기



(그림설명: 피리 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코브라)

얼마전 인도의 뉴델리시에서는 도심에 정체를 알수 없는 독사가 출몰하여 많은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였습니다.

초록색 몸에 하얀색 무늬가 있는 괴 독사는 벽을 통과하고 사람으로 둔갑을 할수있는 괴력이 있다고 전해졌고, 오늘날 뉴델리시의 많은 사람들은 기괴한 독사를 잡기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지난 수개월간 인도에서 목격된 기괴한 독사에 관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그림설명: 시장에서 뱀을 춤추게 하는 상인)

인도의 뉴델리시 외각에 있는 작은 마을에 사는 덴즈는 어느날 직장에서 퇴근하며 저녁거리를 사오다 자신의 집 지붕위에 작은 뱀 한마리가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이를 어떻게 할까하다 뱀이 자신의 어린 아이를 해칠
위험이 있어 작은 막대기를 가져온 그는 뱀의 머리 부분을 때린뒤 뒷머리를 눌러 꼬리를 잡았고, 이를 집어든 그는 집 근처 숲을 향해 던지게 되었습니다.

그후 집으로 돌아온 덴즈는 분명 자신이 숲으로 던진 뱀과 똑같이 생긴 뱀이 자신의 지붕위에 있는 모습을 보았고, 이번에는 뱀이 공격자세로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을 본 그는 보다 긴 막대기를 가져와 뱀의 머리를 내리치려다 갑자기 뱀의 모습이 온 몸이 검은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순간 깜짝놀라 뒷걸음질을 친 덴즈는 분명 겉모습은 인간인데 눈, 코, 입등을 볼수없는 괴 형상의 대형 물체가 다시 작은 뱀의 모습으로 돌아온뒤 유유히 숲을 향해 도망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도심에 앉아 뱀을 춤추게 하는 사람)

위의 일이 발생한 몇일뒤 뉴델리시에서는 도시 근처의 숲을 걷던 신사가 천연색의 히귀한 뱀을 목격하고 이를 생포하기 위해 뱀을 만지다 문제의 뱀이 꼭
물이 땅에 쏟아지듯 녹아버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크게 놀란뒤 녹아버린 뱀의 모습을 보고있던 신사는 녹았던 뱀이 다시 뭉친뒤 쏜살같이 나무를 향해 도망
가는 모습을 보았고, 뱀을 쫓기 시작한 신사는 나무 위에 올라간 뱀의 꼬리를 잡은뒤 뱀과 줄다리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뭇가지에 몸을 감고 움직이려하지 않은 뱀이 엄청
힘이 세다는 사실을 알게된 신사는 뱀이 다시 녹으려 하는듯 겉모습이 이상하게 변하는 모습을 보았고, 이를 지켜보고 있던 그는 갑자기 뱀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시이익' 하며 자신을 물려고 덤비는 뱀의 모습을 본 그는 둔갑을 하는 뱀이 너무 기이하여 마을로 내려가 더 많은 사람을 데리고 오려 하였고, 뱀이 자신의 몸
길이를 자유자재로 늘이고 줄여 나무 사이를 재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본 그는 마을로 내려와 사람들에게 괴물 뱀에 관한 이야기를 해줬으나 이를 아무도 믿지 않자 허탈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뱀은 계속 사람들에게 목격되고 도심
에까지 나타났고, 오늘날 이는 많은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시장에서 춤추는 뱀을 구경시켜주는 사람)

원숭이 인간, 곰인간,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타난 괴이한 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