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벨그레이브 홀 박물관의 엑소시즘 이야기



(그림설명: 중세시대 유럽인들이 그린 엑소시즘 그림)

얼마전 영국의 벨그레이브 홀 박물관을 방문한 인도의 구루는 수백년전 영국의 농가에서 사용된 농기구가 전시된 지점을 지나가다 정체를 알수없는 여인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자신을 홀리려는듯 어느 여인이 자신의 뒷쪽에서 앞으로 움직이며 생긋 웃는 모습을 본 구루는 여인의 모습을 보자마자 그녀가 귀신임을 알았으며 그가 갑자기 걸음을 멈추는 모습을 본 주위 사람들은 왜 그러냐고 묻다가 구루가 쳐다보고 있던 지점에 고정되어있던 농기구가 혼자서 쓰러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문제의 여인 귀신이 농기구로 들어가 나오지 않는 모습을 본 구루는 1800년대 유럽인들이 사용한 마차가 전시된 부분을 지나다 또한명의 여자 귀신을 목격하였으며 마차 바퀴에 얼굴이 눌린듯 얼굴에 큰 상처가 있던 귀신은 자신을 볼수있는 구루가 신기한듯 고개를 갸우뚱 거리다 그의 몸속 으로 들어오려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입에서 뱀이 나오는 귀신씌인 사람 그림)

순간 정신을 가다듬고 자신과 동행하던 박물관장에게 엑소시즘을 벌여야겠다고 말을 한 구루는 그 말을 들은 마차귀신이 잠시 멈칫하고 다시 마차로 들어 가버리는 모습을 보았고, 1999년 CCTV에서 귀신이 촬영되어 논란이 많았던 벨그레이브 홀 박물관장은 그렇게 하라며 날짜를 정해 엑소시즘을 벌이기로 하였습니다.

몇일뒤 벨그레이브 홀 박물관에서는 구루가 직접 귀신 들을 내쫓기 위해 엑소시즘을 벌였으며 놀랍
게도 두명의 귀신들을 부른 구루는 박물관 안에서 6명이 넘는 귀신들이 같이 걸어나와 귀신의 숫자가 모두 8명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귀신들에게 왜 박물관 안에 들어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느냐고 질문한 구루는 귀신들이 저마다 사연이 있고 자신들의 억울한 죽음에 대해 매우 분노해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거리에서 벌어진 엑소시즘에 관한 그림)

귀신들에게 저마다 사연을 이야기하라고 말한뒤 인도 힌두교에서 사용하는 엑소시즘용 특수 향을 피운 구루는 귀신들중 한명이 자신의 혼이 파괴되는 것을 알고는 뒷걸음질을 친뒤 도망을 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당시 엑소시즘 의식을 보고있던 박물관 관계자들과 구루의 친지, 그리고 심령학자등은 갑자기 박물관 전체 전기가 전력이 모자란듯 전구들의 불빛이 꺼졌다 켜지는 이상한 모습을 보았고, 박물관 내부 에서 웅성웅성 거리며 누군가 떠드는 소리를 듣게된 그들은 공포에 사로잡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망간 귀신을 불러 향을 피운 구루는 끝내 박물관 안에 있던 8명의 귀신을 모두 퇴치하였 으며 구루가 엑소시즘 의식을 벌인뒤 박물관 에는 더이상 이상현상이 목격되지 않았습니다.



(그림설명: 악령에 씌여 시달리고 있는 사람에 관한 그림)

귀신을 퇴치시킨 인도의 구루 이야기는 사실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