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제리아에 출몰하는 귀신 뱀 이야기



(그림설명: 나이제리의 전형적인 농촌의 사진)

얼마전 나이제리아의 작은 도시 케노에서는 정체를 알수없는 귀신 뱀이 출몰한뒤 사람들을 물어죽이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문제의 뱀이 귀신 뱀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뱀이 나타날때 여성들의 눈에만 보이기 때문이라고 하며 문제의 뱀은 피해자들을 끝까지 쫓아가 많은 사람 들이 보는 앞에서 그들을 물어 크게 다치거나 죽게 한다고 전해집니다.

오늘날 문제의 귀신 뱀을 잡을 여성 땅꾼을 찾고있는 케노시의 주민들은 이미 7명의 사람들을 죽이고 19명의 주민들을 중태에 빠뜨린 문제의 귀신 뱀
때문에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나이제리아의 전설에 등장하는 뱀 인간)

2000년 12월 여느때와 다름없이 머리에 물 항아리를 이고 우물에 간뒤 물을 기르던 18세의 처녀 메리는 우물의 양동이를 끌어올리다 양동이 밧줄에 정체를 알수없는 천연색 뱀이 감겨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당시 근처를 지나가던 군인에게 뱀을 잡아달라고 부탁한 메리는 군인들이 양동이를 쳐다보면서도 그들 앞에있는 뱀을 못보는 이상한 장면을 목격하였고 빨리 뱀을 정글칼로 잡으라는 말을 한 메리는 갑자기 뱀이 밧줄에서 내려와 자신을 추격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당시 메리가 비명을 지르며 도망치는 모습을 본 군인 들은 영문을 알수없어 메리를 잡아 땅바닥에 앉혔고, 공포에 떨던 메리가 부들부들 떨다 자신의 팔을 쳐다 보는 모습을 본 군인들은 갑자기 팔에 뱀에 물린 자국 같은 구멍이 뚤리고 메리가 거품을 물며 기절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다행히 군인들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아 목숨을 부지 할수 있었던 메리는 병원에서 요양을 하다 문제의 뱀이 창틀을 통해 병실로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비명을 질렀고, 당시 병실안에 있던 메리의 가족들중 여자들은 모두 뱀을 보았으나 남자들은 보지못해 무조건 메리를 피신시키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나이제리아의 전설에 등장하는 뱀과 개구리)

2001년 3월 숲에서 땔깜을 가져와 집 마당에 내려 놓던 16세 처녀 알린은 마당에 정체를 알수없는 뱀
한마리가 혓바닥을 내놓으며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당시 뱀을 보고 웃으며 집안에서 줄 음식을 찾고있던 알린은 자신이 잠시 뒤를 돌아본 사이 뱀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린 모습을 보았고, 갑자기 옆집에서 비명 소리가 들리는 것을 듣게된 알린은 허겁지겁 옆집을 향해 달리게 되었습니다.

옆집에 모여 과일등을 먹던 동네의 여인들은 갑자기 나타난 뱀을 보고 손에 들수있는 모든 도구를 들고 뱀을 내리치려 하였고, 이를 쳐다보고 있던 여인들의 남편들은 도대체 그들이 무엇을 내리치려 하는지 볼수가 없어 의아해 하고 있었습니다.

순간 뱀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빠른 속도로 모든 부인들을 무는 모습을 본 알린은 깜짝놀라 제자리에 서있었고, 부인들이 자리에 쓰러지는 모습을 본 남자 들은 부인들의 다리와 팔에서 갑자기 피가 흐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후 문제의 뱀을 보고있던 알린은 뱀이 자신의 발 사이를 통과해 뒷 숲으로 도망을 치는 모습을 보았고, 그날 귀신 뱀에 물린 3명의 여인들중 한명은 목숨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고대 나이제리아 왕국의 뱀 형상 유물)

자신이 뱀이라는 이유만으로 공격하려드는 사람들을 거꾸로 물어 죽인다는 귀신 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