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상해를 입히는 폴터가이스트 귀신들 이야기



(그림설명: TV안에서 선물받는 사람을 쳐다보는 귀신)

미국의 신시내티주 외곽에 있는 한 오래된 가옥에서는 편지를 배달하던 우편집배원이 집에 사는 90세 노인이 더이상 신문과 편지등을 집안에 들여다 놓지 않는것을 이상하게 느끼고 경찰에 신고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집의 2층에서 침대에 누워 사망한 노인을 발견한 경찰은 가족들을 수소문하였으나 그에게 아무런 친인척이 없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후 노인의 집을 맡게된 시청은 문제의 집을 경매로 넘겼고, 곧장 경매로 넘어간 집은 31살의 젊은 건축가 카일에게 헐값에 팔렸습니다.

몇일뒤 집에 이사온 카일은 몇일전 문제의 집에 노인이 살다 죽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 그는 매일밤 자신의 어린 딸이 '어느 할아버지가 자꾸 같이 놀자고 어두운 방구석에서 손짓을 한다'는 말을 하자 다음날 아침 이웃을 통해 문제의 집에 고령의 노인이 살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CCTV 동영상의 한장면 - 고급차 뒤로 움직이는 처녀귀신)

그날밤부터 잠을 자다 무엇엔가 할퀴어진뒤 놀라 깨어난 카일 일가족은 인간의 손톱으로 추정된 정체불명의 상처가 자신들의 온몸에 생기는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고, 그들은 방안의 의자가 혼자 움직이고 불이 꺼졌다 켜졌다 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자 모두 비명을 지르며 집밖으로 뛰어 나갔습니다.

마당에서 자신들의 상처를 보고있던 가족 사람들은 갑자기 카일이 비명을 지르며 어깨를 움켜잡자 그의 어깨부분에 손톱자국이 선명히 나타나는 모습을 보았고, 순간 엄청난 공포를 느끼고 깜짝놀라 차에 올라탄 가족은 인근 여관으로 피신하였습니다.

도저히 집으로 다시 돌아갈수 없던 카일은 다음날 아침 경찰서를 찾아가 일주일전 문제의 집에서 옮겨진 노인의 시신이 어디에 있냐는 질문을 하였고, 순간 카일을 쳐다본 경찰은 그가 혹시 그 노인의 먼 친척이 되느냐고 물어본뒤 노인의 시신은 아무도 장례비용을 부담하지 않아 일주일째 경찰서의 영안실에 보관되고 있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순간 자신이 모든 장례비용을 부담하겠다는 말을 한 카일은 노인의 시신을 공동묘지에 안장하고 집으로 돌아가 집안에서 괴 발자국 소리 외에는 더이상의 해침이 없는것을 확인하고 안심한뒤 집을 다른사람 에게 양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불난 집의 불을 끄는 소방관을 쳐다보는 불귀신)

얼마전 미국의 로스엔젤레스시에서는 자신의 집에 귀신이 나온다며 방송국 카메라를 부른 집 주인이 촬영중 갑자기 목과 등, 그리고 배에 정체를 알수없는 상처를 입고 피를 흘려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못된 귀신의 장난'이라고 말한 집 주인은 상처가 깊지 않다며 계속 촬영을 하라는 말을 하였고, 그의 집에 들어가 냉기등을 느끼던 카메라맨들은 자신 들에게도 누군가 등을 할퀴어 약간의 피가 흐르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몇일뒤 유명한 심령술사를 초빙하여 문제의 흉가를 방문한 사람들은 여성 심령술사가 갑자기 몸을 움직 이지 않고 굵은 남자의 목소리로 '이번에는 너희들의 눈알을 긁어줄까?'라는 말을 하여 모두 혼비백산 하였습니다.

신문에서는 문제의 사건이 시청률을 높이려 작은 방송국이 제작한 가짜였다고 말 하였지만 문제의 집주인과 이를 직접 체험한 사람들은 귀신사건이 자신들의 자작극이 아니라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사람이 죽은 흉가에서 촬영된 흉가 귀신)

세계 곳곳에 나타나는 귀신들중 사람을 해칠수있는 능력을 가진 귀신들은 무엇때문에 이승에 살고있는 사람들을 해치는것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