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찾아온 외계인을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UFO 목격자들을 찾아오는 멘 인 블랙에 관한 책)

1982년 4월 미국의 아리조나주에서는 어두운 밤 잠을 자려던 39살의 농부 알치가 누군가 자신의 침대앞에 서있는 느낌을 받고 깜짝놀라 침대에서 일어났습니다.

어둠속에서 느리게 움직이던 괴한이 키가 상당히 작고 머리가 큰 모습을 본 알치는 침대에서 일어나 불을 키려고 했으나, 앞에 서있던 사람이 너무 밝으면 눈이 아프다고 불을 켜지 말라는 말을 하는것을 듣고 잠시 멈추었습니다.

하지만 괴한의 목소리가 귀로 들리지않고 뇌가 울리며 들리고 있음을 깨달은 알치는 짧막한 비명을 지르며 방안의 불을 키려고 움직였고, 순식간에 몸이 마비된 그는 자신의 몸 전체에서 눈알만 움직일수 있는 기괴한 현상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때 거울에 반사된 괴한의 얼굴을 본 알치는 괴한이 인간이 아닌 아몬드형 눈알을 가진 외계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실신하여 다음날 아침 침대옆에서 엄청난 두통을 느끼며 깨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상에서 목격된 UFO들에 관한 책)

1989년 10월 불란서의 파리외각 숲에서는 어두운밤 자동차를 몰고 숲속을 지나가던 피에르가 갑자기 아무도 없는 도로에서 자동차가 갑자기 멈추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자동차에 전혀 시동이 걸리지 않는것을 보고 피에르는 차에서 내려 본네트를 열고, 점검을 해보았으나 사고의 원인을 찾을수없어 트렁크에 있는 플래쉬를 들고 인근을 지나갈 자동차들을 멈춰 도움을 요청할 생각을 하였습니다.

갑자기 먼 언덕에서 헤트라이트가 비추는 모습을 본 피에르는 플래쉬를 켜 지나가는 자동차를 멈추려 하였 지만, 그는 몇일전 새로넣은 배터리가 전혀 작동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괴 헤트라이트가 자신의 머리위로 날아오는 모습을 보고 깜짝놀란 피에르는 보통 버스만한 비행 물체에서 작은 문이 열리며 물체의 내부에서 빛이 발산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UFO와 외계인들이 지구를 방문하는 이유를 분석한 책)

빛이 발산되며 비행물체의 내부에 정체를 알수없는 생명체 3명이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을 본 그는 자신과 자신의 자동차가 공중에 들리는 것을 보고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몸을 움직이려해도 움직일수가 없던 그는 자신을 납치한 비행물체의 내부가 겉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넓은것을 보고 감탄하였고, 머리가 크고 아몬드형 눈알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들이 자신을 향해 가까이 다가오는 모습을 본 피에르는 '또 만나는 군요'하며 생명체들이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도무지 영문을 알수없어 의아해하던 그는 생명체들의 눈을 보며 '몸을 풀어달라'는 부탁을 하였고, '그렇게는 할수없습니다'라는 말을 한뒤 자신을 어디론가 끌고 가는 모습을 본 피에르는 어두운 방안에 키가 큰 외계 인 한명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서부터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무섭게 생긴 기계 들로 생체실험 당한 피에르는 얼마후 자신의 자동차가 고장났던 지점으로 되돌려졌고, 비행물체가 하늘로 날아가자 자동차에 시동이 걸리고 손에 들고있던 플래 쉬에 불이 들어오는 모습을 본뒤 다음에 또 잡혀갈까봐
공포에 떨며 밤에는 운전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외계인들에게 납치되었던 사람들에 관한 책)

외계인들이 한번 생체실험한 사람들을 계속 잡아 올라간다는 여러 생체실험 체험자들의 주장은 과연 사실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