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찍힌 귀신들과 유령들의 사진모음



(사진설명: 영국에서 찍힌 다리가 없는 여인의 사진)

1994년 1월 12일, 영국 런던의 버킹험 궁전 밖에서 딸 사진을 찍던 킬리옥스부인은 이틀 후 사진을 현상하고나서 딸의 분홍색 옷 뒤에 나타난 어느 다리없는 여인을 보고 기겁을 했다.




(사진설명: 철판구이집에서 찍힌 이상한 형상)

1998년 12월 3일, 미국 센호세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철판구이를 먹던 에밀 에멜리오는 그날밤 찍은 사진에서 사람이 불속에서 걸어나오는 듯한 이상한 형상이 찍힌 것을 보고 놀랐다.




(사진설명: 철판구이집 형상의 확대사진)





(사진설명: 기분나쁘게 웃고있는것같은 괴 형상)

1992년,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 본부를 두고있는 유령조사팀은 미국의 몬타나주에 있던 한 흉가의 악령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려 몇시간을 그 집 주인과 같이 소파에 앉아 기다리다 허탕을 치고 다시 캘리포니아주로 돌아온다.

다음날 사무실에 돌아와 자신들이 집 주인과 찍은 기념사진을 현상한 조사팀은 사진들중 뒷배경에서 자신들을 향해 비웃고있는 듯한 이상한 괴물체의 형상을 발견한다.




(사진설명: 한국전쟁당시 서울 일부의 폭격을 막은 예수의 형상)

1951년 3월, 미처 피난을 가지못한 서울시민들과 북괴군이 섞여있던 서울을 융단폭격하려던 미국의 B-29 비행단은 목적지에 거의 가까이 와서 갑자기 자신들의 앞에 나타난 예수의 형상을 목격하고 모두 기수를 돌렸다.

당시 B-29에 타있던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은 그 형상을 몇장의 사진에 담았고 나중에 부대로 돌아와 그 사진들을 현상한 게리슨은 그 형체가 사진에도 남은 것을 보고 기겁을 하였다.




(사진설명: 폭격을 안하고 돌아가는 비행기를 쫓아오는 예수의 형상)




(사진설명: 성모마리아같은 형상이 찍힌 독일의 한 성당)

주독미군으로 70년대 독일에서 근무를 한 카알 맥인즈는 우연한 기회에 새로산 컬러 카메라를 테스트하러 성당 안 모습을 촬영하다가 현상된 사진에 눈으로는 안보이던 성모마리아의 형상이 찍힌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사진설명: 계단에서 내려오고있는 영국의 유명한 '갈색여인' 귀신)

1950년말, 200년이 더 된 '갈색여인'의 전설을 조사하던 영국의 심령조사팀은 깜깜한 새벽에 자신들을 향해 계단을 걸어내려오는 갈색여인을 사진에 담았다. 위의 사진은 현재 영국에서 확인된 심령사진들 중 가장 오래된 사진이다.




(사진설명: 귀신이 나온다는 장난감가계의 적외선 카메라에 찍힌 괴형상)

1999년 4월, 미국의 한 심령조사팀은 귀신이 나온다는 캘리포니아주의 장난감가게의 체인점에서 40년동안 출몰하는 괴물체를 Infrared 몰래 카메라로 잡는다.

당시 카메라에 잡힌 괴형상은 고객지원실에 앉아있던 사람들의 주위를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사진설명: 이틀후에 죽은 어느 군인의 뒷모습에 찍힌 괴형상)

독일의 베르린을 향해 전진하는 도중 뮨헨시에서 기념사진을 찍은 소련의 기갑연대 대원들은 전쟁이 끝나고 기념사진을 보다 사진을 찍은 뒤 이틀 후에 사망한 자신의 동료 뒤에 알 수 없는 형체의 사람얼굴이 찍힌 것을 보고 기겁을 하였다.



(사진설명: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찍힌 괴형상)

1997년, 미국의 텍사스주에서 늙은 부부가 살던 집에 이사온 라이안 오라일슨은 집에 들어가기전 먼저 집 밖에서 기념사진을 찍는다.

다음날 사진을 현상한 뒤 아내와 딸앞을 가로막고있는 괴형상을 찾게된 오라일슨 은 곧장 캐톨릭 신부를 불러 집밖에서 악령퇴치의식을 벌였다.




(사진설명: 미국의 초현상 전문가에게 찍힌 영혼불)

위의 사진은 1999년 4월 3일 미국의 저명한 심령학자들이 귀신이 자주 출몰하는 가정집의 차고에서 찍은 영혼불의 모습이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