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를 직접 촬영하고 목격한 나사의 우주인들 이야기



(그림설명: 우주인 에드 화이트와 함께있던 우주인 맥디빗이 촬영한 UFO)

1965년 6월 4일 제미니 4호가 목격한 UFO

나사의 우주인 최초로 우주선 밖으로 나가 우주유영을 시험해본 우주인 에드 화이트는 우주선 근처에 은색 비행접시가 떠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겁이나서 우주선 안으로 돌아온 에드는 나사의 관제소에 '우주선 밖에 정체를 알수없는 비행접시가 떠있다'는 보고를 하였고, 관제소는 '영사기로 물체를 촬영하라'는 지시를 내렸습니다.

비행접시가 우주로 날아가버리기 전까지의 모습을 필름에 담은 에드는 지구로 귀환한뒤 필름을 관제소에 제출하고 다시는 자신이 찍은 UFO 필름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림설명: 우주인 프랭크 볼만이 촬영한 UFO)

1965년 12월 4일 제미니 7호가 목격한 UFO

지구로 귀환하기 위해 궤도를 잡던 우주인 프랭크 볼만과 제임스 러벨은 갑자기 4~5대의 버섯형 UFO가 자신들의 우주선 주위를 맴돌아 이를 사진기와 영사기로 촬영하고 관제소에 즉시 보고하였습니다..

우주선의 창문이 있는 지점을 맴돌고 있던 문제의 UFO들은 꼭 우주선 안에 누가 있는가를 유심히 살펴
보는듯한 느낌을 주었고, 궤도에 돌입하여 지구로 낙하하던 우주인들은 문제의 UFO들이 대기를 뚫고 지구 내부로 들어와 자신들과 함께 낙하를 하는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당시 그들의 궤도 진입상황을 지켜보던 관제소측은 망원경등으로 이를 관찰하던 시민들에게 '캡슐 옆에 불이 붙지않은 비행물체는 캡슐이 태양에 반사되어 대기중에서 비추는 눈의 착시현상'이라고 발표하였 으나, 그들은 문제의 비행물체들이 고도 45,000피트 에서 갑자기 방향을 틀어 우주로 나가버리자 할말을 잃었습니다.



(그림설명: 우주인 닐 암스트롱이 촬영한 UFO)

1969년 7월 21일 아폴로 11호가 목격한 UFO

달에 착륙하여 달 표면을 돌아다니던 우주인 닐 암스 트롱과 에드윈 엘드린은 지구의 우주개척 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에 UFO를 목격하였다는 말을 하여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달에 도착하여 표면을 걷던 두 우주인들은 갑자기 자신들 앞에 나타난 두대의 대형 비행접시들을 보고 깜짝 놀랐으며 '이 비행접시들이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조심스레 관찰하고 있는것 같다'는 말을 한 무선교신 내용은 당시 VHF 무선방송을 듣고 있던 옛 나사 직원에 의해 녹음되었습니다.

후에 미국의 휴스톤 대학에서 강연회를 가진 닐 암스 트롱은 '달에 기지를 짓는 일은 없을것 같다. 우리는 달에 갔다가 경고를 받고 다시 돌아왔다'는 이상한 발언을 하여 사람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1962년 나사의 우주인 글렌이 촬영한 UFO)

인간이 지구 밖으로 나갈때 이를 추적하거나 주위를 맴도는 UFO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