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농가에 출몰하여 가축을 죽이는 기괴한 괴물



(그림설명: 고대 유럽의 신화에 등장하는 용)

얼마전 구제역이 발생하여 수십여마리의 소를 도축한 영국의 농부 로버트는 구제역이 양에도 전염될까봐
걱정되어 양들을 농장안에 있는 특별한 우리에 격리 시키게 됩니다.

어느날 아침 잠에서 깬뒤 양들에게 사료를 주기위해 우리의 문을 열은 로버트는 27마리가 넘던 양들이 모두 죽어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깜짝놀라 양들의 시체들을 확인해본 로버트는 양들의 머리 윗부분에 작은 구멍이 뚤려 있는것을 보고 전화를 걸기위해 농장으로 뛰어나가다 어두운 우리 구석에 무언가 빨간 눈을 반짝이며 자신을 쳐다보다 창문을 통해 도망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중세시대 유럽 귀족의 심볼로 쓰인 용)

1999년 8월 양들이 무엇엔가 놀라 농장안을 마구 뛰어 다니는 모습을 본 농부 레이는 혹시라도 늑대가 출몰 했을까봐 양들이 있는 장소로 빨리 달려갔고, 놀랍게도 현장에는 등에 여러개의 뿔이나고 눈알이 빨간색, 그리고 긴 손톱과 대롱같은 이빨을 가진 괴물이 양의 머리에 이빨을 꼽고 피를 빨아먹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농부가 멀리서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본 괴물은 피를 빨아먹다 일어나 농부를 쳐다봤고, 괴물이 두팔을 들었을때 팔목과 허리 사이에 박쥐같은 날개가 있는것을 본 농부는 괴물이 빨간 눈을 밝힌뒤 농장뒤 언덕으로 날아가버리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후 몇일간 계속 양을 잃은 농부는 아무도 자신을 안믿어 줄까봐 난감해하다 용기를 내어 경찰에 신고를 하였고, 농부는 문제의 괴물에게 양을 잃은 농부가 자신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경찰서에서 알려준 괴물 퇴치요령 따라 농장을 보호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중세시대 유럽에서 그려진 그림에 등장한 용)

2000년 9월 농장안에 작은 여우가 들어와 양들을 놀라게 하는 모습을 본 농부 오닐은 집안에 있던 양치기 개들을 풀어 양들을 지키려 하였고, 집안에서 산탄총을 가지고 나와 개들이 뛰어간 지점을 쫓아간 농부는 개들이 멀리 언덕에 서있는 여우는 안잡고 바로 앞에 있는 탈을 쓴 사람을 향해 짖고 있는 이상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누구요'라는 질문을 한 농부는 수그리고 앉아있던 괴한이 느리게 일어난뒤 빨간 눈을 밝히며 입에서 증기가 빠지는것같은 이상한 소리를 내는것을 보았고 순간 자신의 배에 엄청난 고통을 느낀 농부는 자리에 쓰러진뒤 자신의 앞에 있던 개들도 똑같이 옆으로 넘어진 모습을 보았습니다.

괴물이 도망간뒤 겨우 걷기 시작하여 경찰에 전화를 건 농부는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본뒤 자신의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나 몇일간 배에 고통이 있는 기괴한 체험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용을 잡기위해 조직한 기사단 그림)

남미에 나타나는 추파카브라와 똑같은 외형을 가진 영국의 양잡이 괴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구제역이 전역에 퍼지기 직전에 나타난 괴물은 얼마전 유럽을 강타한 구제역과 관련이 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