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불명의 소형 비행물체, 롸드(Rod)란 무엇인가



(사진설명: 미국에서 촬영이된 정체불명의 소형 비행물체 Rod)

1990년대 초부터, 지구의 곳곳에는 Rod라 불리기시작한 (정체불명의 긴 막대기 모양) 비행물체들이 속속 출현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Rod라는 물체는 사람의 눈에 거의 보이지 않을만큼 빠른 속도를 지니고 있으며, 지금까지
촬영이된 Rod의 모습들은 모두 높은 산이나 깊은 동굴등의 대자연을 찍다 우연히 촬영이된 괴물체들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Rod란 비행물체는 왜 갑자기 근래에 많이 발견되기 시작한것일까요?

그 이유를 말하는 전문가들은, 하나같이 그 이유를 '요새 만들어진 카메라들의 향상된 화질덕분'이라고 합니다.




(사진설명: Rod의 촬영전문가 호세 에스카밀라씨)

1994년 유명 방송국의 카메라맨이었던 호세 에스카밀라씨는 우연히 뉴멕시코의 대자연을 촬영하다 순간적으로 자신의 카메라앞을 스쳐가던 어느 이상한 곤충과같은 물체를 발견합니다.

방송국에 돌아온뒤 그 물체를 찾아 동영상을 편집하던 에스카밀라씨는, 편집도중 화면에 나타난 어느 이상한 모습의 물체를 발견하고, 태어나서 한번도 보지못한 그 물체에 관한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고합니다.

이 물체는 지금까지 알려지지않은 이상한 곤충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으며, 이에 놀란 에스카밀라씨는 곧바로 그 물체를 촬영한 현장에 돌아간뒤
오랫동안 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후 무려 25개가 넘는 괴 비행물체를 촬영한
에스카밀라씨는 곧바로 자신의 방송국에 문제의 동영상들을 제출, 세계인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그후, 인터넷과 각 나라의 방송국을 통해 나타나기
시작한 Rod의 목격사례는 무려 1000번이 넘을정도로 커다란 이슈가 되었습니다.

밑의 사진자료들은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찍혔던 유명했던 Rod들의 비행모습입니다.



(사진설명: 스웨덴의 높은 산에서 찍힌 Rod)




(사진설명: 노르웨이에서 16mm 필름에 찍힌 Rod)




(사진설명: 멕시코의 깊은 동굴에서 찍힌 Rod)




(사진설명: 미국의 뉴멕시코주에서 찍힌 Rod)




(사진설명: 뉴멕시코주의 Rod를 3차원 그래픽으로 디지타이즈한 그림)




(사진설명: 꿀을 먹는 작은새가 Rod를 곤충으로 오인한뒤 쫓아가는 모습)

[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Gif Animation을 보실수 있습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