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4년 영국에 추락한 UFO의 이야기



(그림설명: '선생님은 외계인' 이란 동화책)

1974년 1월 12일 이른 아침부터 돼지우리 청소를 하고 있던 농부 맥더글라스는 자신의 귀 어디선가 증기가 끓는것과 같은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을 느꼈습니다.

무언가를 잘못들었을것이라고 생각했던 맥더글라스는 자신의 앞에 있던 젖소들이 무엇엔가 놀라 자신으로부터 멀리 도망가는 모습을 보았고, 점점 소리가 가까와 지는 것을 듣게된 그는 갑자기 앞에 자신의 긴 그림자가 생기자 분명 자신의 뒤에 무슨 물체가 있다는 것을 느끼고 뒤로 돌아섰습니다.

그순간 하늘에는 크기가 20~35m정도 되는 쇠붙이 비행접시가 연기를 내며 빠른속도로 추락을 하고 있었고, 너무나도 깜짝놀라 뒷걸음질을 치다 넘어진 그는 괴 비행물체가 굉음을 내며 자신의 농장앞 산에 추락을 하자 깜짝 놀라게 됩니다.



(그림설명: 지구상에 나타난 외계인들에 관한 기록을 모아놓은 책)

비행물체가 산에 추락한 약 2초간 눈을 뜰수없는 새 파란색의 불빛이 온 사방 팔방으로 비추는 모습을 본 농부는 이를 지켜보고 있던 젖소 한마리가 너무나도 놀란듯 땅에 다리를 구부리고 넘어져 잠을 자기 시작 하는 모습을 보았고, 곧장 집에 들어가 경찰서로 전화를 걸어보려 했던 그는 전화가 불통인것을 확인하고 자신의 트럭으로 달려갔습니다.

트럭에 시동을 걸려고 했던 그는 트럭에 시동이 걸리지 않는것을 확인한뒤 헛간으로 뛰어가 자전거를 가져왔고 자전거를 타고 이웃집으로 도망치려한 그는 갑자기 비행물체가 떨어진 산에서 귀가 찢어질듯한 증기소리가 난뒤 작은 문이 열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헛간에 있던 도끼자루를 들고 조심스레 비행물체 근처로 다가가기 시작한 농부는 갑자기 비행물체 속에서 해골을 연상케하는 정체불명의 생물체가 매우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밖으로 나오려고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5000년전 이집트인들이 남긴 외계인들의 발자취 이야기)

생물체가 밖으로 나오는 것을 보고있던 농부는 도끼 자루로 생물체의 출구 근처를 두드리기 시작하였고, 잠깐 멈칫했던 생물체는 농부를 쳐다본뒤 그가 악의가 없는것을 감지하였는지 계속하여 걸어 나왔습니다.

키가 6척이 넘는 정체불명의 생물체는 땅바닥에 걸어 나온뒤 자신의 몸을 땅에서 약 30cm정도 띄운후 쓰러 졌고, 문이 열린 비행물체의 안을 들여다본 농부는 비행물체안에 넘어진 생물체와 똑같이 생긴 생물체들이 2마리가 더 있는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순간 멀리서 여러대의 헬리콥터들이 날아오는 모습을 본 농부는 가장 먼저 큰 헬리콥터가 자신이 서있는 지점에 하얀색의 큰 천을 덮어씌우는 모습을 보았고, 추락한 비행물체를 완벽히 가린뒤 헬리콥터에서 나온 군인들에게 연행된 농부는 강제로 '아무것도 못봤다'는 각서를 쓴뒤 임시 거처로 옮겨졌습니다.



(그림설명: 어린이들의 만화에 등장한 외계인 케릭터와 UFO)

헬리콥터를 타고 부대에 연행되었다가 보름후 집으로 돌아온 맥더글라스는 농장앞 산에 있던 비행물체와 생물체들이 모두 어디론가 옮겨진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비행물체가 땅에 추락한뒤 빠른 시간안에 이를 찾아 내고 안전한 장소로 옮긴 군인들은 어떻게 비행물체의 추락지점을 정확히 알고 회수팀을 보낼수 있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