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강 근처에서 UFO에 의해 납치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1972년 유타주에서 촬영된 UFO)

1973년 10월 11일 오후 7시경 미시시피강에서 낚시를 하던 농부 켈빈 파커와 찰스 힉킨스는 월척을 낚아 좋아 하며 이를 광주리에 담으려다 자신들의 뒤에 벌과 같은 무언가가 웽웽 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고개를 뒤로 돌려 혹시라도 야생 곰이 물에 떠내려오는 벌집을 쫓아오는지를 확인하려한 농부들은 자신들의 뒤에 아몬드형 UFO가 아무런 소리없이 허공에 떠있는 것을 보고 너무나도 놀라 입을 벌리고 낚시대를 놓쳤
습니다.

순간 약 20여 미터 정도 크기의 UFO에서 큰 문이 열리는 모습을 본 농부들은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빛나던 비행 물체의 조명이 시퍼런 색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았고,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준비해놓은 사냥총 근처로 가던 농부들은 갑자기 UFO 안에서 세명의 정체불명의 생물체 들이 허공에 떠 자신들을 향해 날아오는 모습을 보고 큰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림설명: 1967년 뉴멕시코주에서 촬영된 UFO)

너무나도 놀라 강변에 넘어진 농부들은 세명의 작은 외계인들이 자신들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오자 몸둘바를 몰랐으며 사냥총을 들어 자신들을 보호하려한 농부들은 총을 외계인들에게 겨눈뒤 그들이 더이상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려 하였습니다.

허공에서 고개를 갸우뚱거리며 농부들을 쳐다보던 외계인들은 하얀 회색의 살갗에 쭈글쭈글한 표면을 가지고 있었으며 큰 눈에 아주 작은 코와 입을 가지고 있던 그들은 집게발 장갑을 이용하여 떨고 있던 농부들의 목을 잡아 그들을 공중에 띄운뒤 UFO로 데리고 들어갔습니다.

계속하여 총의 방아쇠를 당기려한 농부들은 몸이 전혀 움직여지지 않자 당황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하며, 자신의 손이 혼자서 움직여 총을 내려놓는 모습을 목격한 그들은 그때서부터 신음과 같은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림설명: 1967년 로드 아일랜드 지방에서 촬영된 UFO)

자신들을 철제 테이블에 눞히고 여러가지 도구를 가지고 오는 외계인들의 모습을 본 농부들은 UFO의 창밖에 보이던 바깥 풍경이 숲에서 허공으로, 허공 에서 검은 하늘로, 검은 하늘에서 우주로 바뀌는 모습을 보고 놀라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UFO의 옆방 문이 열리며 키가 7척이 넘는 큰 외계 인이 방안에 들어오는 모습을 본 농부들은 직감 적으로 그가 '과학자'라는 사실을 알수 있었다고 하며, 문제의 외계인은 작은 외계인들이 모든 도구 들을 정렬하여 그의 옆에 가져다 놓자 아무런 고통 없이 농부들의 몸을 열고 닫으며 수술을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약 40여분간 수십여가지의 생체실험을 당한 농부 들은 외계인들이 우주에서 다시 지구로 들어올때 눈알에 선글라스와 같은 렌즈를 착용하는것을 보았다는 증언을 하였고, 자신들이 잡혀갔었던 강 어귀에 거칠게 뒹구르며 내려진 농부들은 멀리 도망가는 UFO에 십여발의 총탄을 발사한뒤 울분을 참지 못했습니다.



(그림설명: 1955년 벨기에 지방에서 촬영된 UFO)

1973년 미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당시 사건은 놀랍게도 외계인에게 잡혀갔던 사람들이 모든 기억이 지워지지 않은채로 다시 지구에 돌려보내진 사건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지구에 나타나 사람들을 납치한뒤 생체실험을 하는 외계인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