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 자주 출몰하는 UFO들 이야기



(그림설명: UFO와 조우한 러시아의 수송기 IL-76 기종)

2001년 1월 27일 시베리아 남부지방에 있는 바나울 공항에서는 갑자기 공항의 활주에 UFO가 나타나 공항이 90여분간 폐쇄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이륙지시를 받고 서서히 활주로로 진입하던 IL-76
수송기의 기장은 활주로 앞 상공에 밝은 빛을 발산 하며 떠있는 UFO를 발견하뒤 관제탑에 UFO의 출현 사실을 알렸고, 이륙할시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는 말을 한 그는 이륙을 할수 없다는 통고를 하였습니다.

같은 시각에 바나올 상공에 도착하여 착륙지시를 기다리고 있던 다른 수송기 역시 육안으로 활주로의 UFO를 확인한뒤 기수를 돌려 다른 공항에 착륙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1994년 러시아의 M-Zone에서 촬영된 UFO)

2000년 3월 4일 바쉬키르 지방의 우파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갑작스레 하늘에 나타난 UFO를 목격 하고 놀라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도시 상공에 출현한 뒤 서서히 서쪽으로 이동하던 UFO는 시민들이 가던길을 멈추고 손으로 가리키며 서로 웅성대자 갑자기 그들의 머리위로 저공비행을 하며 지그재그로 움직였고, 이를 목격한 사람들은 크게 놀랐습니다.

길다란 막대기와 같이 생긴 문제의 UFO는 정확히 10년전 같은 지역에서 동일한 모습으로 목격된 적이 있었고, UFO는 10년전과 똑같이 하늘로 날아가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림설명: 1994년 M-Zone에서 촬영된 괴 물체)

러시아의 핵잠수함 쿠르스크가 가라앉기 몇년전 해군 사관학교를 방문하여 강의를 한 예비역 해군제독 크라피바는 1960년대 자신이 핵잠수함에 탑승하여 노르웨이의 북쪽바다에서 연습을 할때 계속하여 USO
(Unidentified Submarine Object), 즉 미확인 잠수물체 에게 시달렸다는 말을 하여 학생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초음파 레이다에 잡힌 괴 물체는 분명 생명체가 아닌 쇠붙이였다'는 말을 한 크라피바 제독은 '물속의 USO가 엄청난 속도로 운항을 하여 물속의 생물들을 치어죽인뒤 사라지고는 했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문제의 USO는 매번 자신들이 탑승한 잠수함을 쫓아 오며 그들을 괴롭혔고 처음에 문제의 잠수함이 적함 일 것으로 판단했던 함장은 어느날 올레그 코소로브 부함장이 문제의 USO를 육안으로 관찰하다 물체가 바다에서 나와 하늘로 날아가버리는 모습을 보고 이는 분명 적함이 아니고 USO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림설명: 러시아에 나타난 UFO에 관한 비디오)

위의 이야기들 이외에도 수백여가지의 목격사례가 있는 러시아에서 많은 UFO가 자주 출현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