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1년 미국에서 발생한 힐씨 부부 납치사건



(그림설명: 외계인에게 납치 되었다는 힐씨 부부의 모습)

1961년 9월 19일 연휴기간 동안 캐나다로 여행을 갔다가 뉴햄프셔주로 돌아오던 바니와 베티 부부는 자정이 가까운 시각에 먼 하늘을 보다 작은 불빛과 같은 형상이 조심스레 움직이는 광경을 목격합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몹시 피곤했던 이들은 휴식을 위해 잠시 차를 세운뒤 망원경으로 물체를 조심스레 관찰 하였고, 불빛이 비행기일것이라는 생각을 한 바니는 계속하여 차를 몰기 시작합니다.

괴 불빛이 자신의 자동차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쫓아오는 듯한 느낌을 받은 바니는 순간적으로 물체가 방향을 바꿔 자신의 자동차에 가까이 오는 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부부가 목격한 UFO를 설명하는 바니 힐씨)

순간 자동차를 세우고 망원경으로 물체를 보게된 바니는 일행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온 비행물체가 원반형 UFO였던것을 확인한뒤 깜짝 놀랐고, 자동차로 부터 걸어나와 물체를 보던 바니는 매우 가까이 내려온 UFO속에 여러명의 외계인들이 그를 노려보고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순간 텔레파시 메시지를 받은듯 "저것들이 우리를 잡아가려 한다"는 고함을 지른 바니는 자동차로 쏜살같이 달려간뒤 집을 향해 전속력으로 운전을 하기 시작합니다.

겁에 질려 운전을 하던 바니와 옆좌석에서 공포에 떨고있던 베티는 여러번의 짤막한 기계음을 듣게 되었고, 그 소리를 듣고난 이후로는 별 이상없이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온 일행은 자동차에 이유를 알수없는 얼룩이 있는것을 발견 합니다.



(그림설명: 힐씨 부부가 목격한 외계인의 스케치)

바니와 베티 부부는 자신들이 만약 정상적으로 집에 도착했다면 현재 시간보다 2시간 먼저 도착을 했어야 했음을 알았고, 아무리 생각하려 해도 UFO로 부터 도망간뒤에 일어난 2시간 동안의 기억이 나질 않은 힐씨 부부는 보스톤의 유명 정신과 의사들을 만나 최면을 통한 기억재생을 해보았습니다.

몇주간의 치료끝에 거의 모든 기억을 재생한 힐씨
부부는 당시 바니가 외계인들을 보고 놀라 자동차로 뛰어 들어올때 자신들이 UFO의 광선에 의해 비행 물체로 옮겨진뒤 여러가지의 무서운 생체실험을 받았던 사실을 알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힐씨 부부는 자신들을 잡아 생체실험을 한 외계인 들이 온몸이 회색이고 큰 머리와 눈을 가진 기괴한 생물체였다는 기억을 하였고, 바니는 몇년간 원인을 알수없는 질병에 의해 고생하다 1969년에 사망을 하고 맙니다.



(그림설명: 자신이 목격한 외계인의 스케치를 들고 있는 베티 힐씨)

얼마전 일반에 공개된 미 공군의 프로젝트 블루북에 의하면 미국 정부는 힐씨 부부 사건의 전말을 사실로 조사 기록하였고 이들 부부에게 외계인들이 여러가지 의학적인 실험을 해본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현대 의학에 의해 최초로 생체 실험당한 사실을 확인한 외계인의 힐씨 부부 납치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