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오클라호마주에서 발생한 UFO 사건



(그림설명: 2000년 10월 13일에 목격된 혜성 모양의 비행물체)

2000년 10월 13일, 오클라호마주에 거주하는 UFO
연구가 짐 힉만은 우연히 라디오를 통해 고속도로 경찰국의 무선교신 내용을 청취하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는 고속도로에서 과속차량을 단속하고 있던 순찰대원 들이 갑자기 도로상공에 출현한 4대의 최신예 전투기 들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밝은 원형 불빛을 추격하는 광경을 보고 있다는 내용이었고, 전투기들이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게 빠른 속도로 비행하는 모습을 본 사람들은 모두 길옆에 차를 멈추고 추격 광경을 구경하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미 공군소속 전투기들로 보인 이 비행기들은 당시 목격자들이 한번도 본적이 없는 신기종이었다고 하며, 무중력을 이용한것과 같이 빠르게 비행하던 불빛은 갑자기 하늘에서 폭발을 한뒤 연기를 내뿜고 오클라호마주의 엘크시티 북쪽에 추락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프로젝트 블루북이 기록한 1965년 오클라호마의 UFO)

UFO가 추락하는 광경을 목격한 고속도로 순찰대원들과 구경하던 시민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UFO가 땅에 추락을 하자 그때부터 제트전투기들이 내는 일상적인 비행소음을 내기 시작한 전투기들은 UFO가 추락한 지점을 몇바퀴 돈뒤 오클라호마주의 틴커 공군기지를 향해 날아갔습니다.

전투기들이 자신의 집 위로 날아가는 소리를 들은 짐 힉만은 집밖으로 나와 하늘을 보았고, 그는 무선 에서 들은대로 엘크시티 상공에 다채색의 연기 자국이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곧장 오클라호마의 신문사와 방송국등에 제보를 하기 시작한 짐은 문제의 UFO에 관한 뉴스가 하루가 지난 10월 14일 KFOR 방송국에서만 보도를 하는것을 보았고, '오클라호마주에서 괴 불빛을 본 사람들이 있었다'고 짤막하게 보도한 방송국은 틴커 공군 기지와 NORAD 기지등과의 전화 내용을 발표하면서 문제의 불빛이 작은 혜성이었다는 공군측의 언급을 보도하였습니다.



(그림설명: 1965년 오클라호마에서 촬영된 UFO의 두번째 사진)

몇일뒤에 있은 브리핑에 나온 공군의 관계자는 당시 하늘에 나타난 전투기들과 혜성은 우연의 일치로 함께 보였던 것이고 전투기들이 혜성을 쫓아가는 듯한 광경의 연출은 눈의 착각이었다고 해명 하였습니다.

그들은 하늘에서 연습을 하던 비행기가 F-18기였다고 발표 하였지만, 관계자는 여러명의 기자가 물어본 '하늘의 다채색 자국'에 관한 답변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후에 UFO가 추락을 하는것을 직접 목격했다면 왜 추락지점을 방문하여 확인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을 받은 목격자들은 당시 그 이유를 자신도 다른 사람 들과 마찬가지로 두렵고, 피해가 있을까봐 못가봤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UFO의 빔을 맞고 추락하는 전투기의 영상 재현)

2000년 10월 13일에 일어난 UFO의 추락사건은 왜 오클라호마주에서만 보도가 되었을까요?

UFO를 추격하였다는 최신예 전투기들은 F-18
전투기가 확실하며 UFO로 보였던 물체는 혜성 이었다는 발표는 사실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