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8년 미국에서 발생한 UFO 목격 사례



(그림설명: 1952년 뉴멕시코주의 화이트 샌드시에서 촬영된 UFO)

1948년 12월 미국의 뉴멕시코주에서는 정체를 알수 없는 초록색 섬광이 밤하늘에 목격되어 시민들을 놀라게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소리없이 나타나 사람들에게 목격되는 것을 꺼리지 않는듯 자유자재로 비행을 한 UFO들은 당시 미 공군에 의해 조사가 되기 시작하였고, 당시 공군이 작성한 UFO 보고서는 후에 프로젝트 트윈클이라고 불리우기 시작하였습니다.

다음의 이야기들은 프로젝트 트윈클에 포함되어 있는 UFO 보고서 가운데 일부를 간추린 이야기들입니다.



(그림설명: 1998년 뉴멕시코주의 화이트 샌드시에서 촬영된 UFO)

1948년 12월 5일 밤 9시 30분

뉴멕시코주의 컬트랜드 에어포트에서 이륙한 미 공군의 C-47기는 정체를 알수없는 비행물체가 수송기에 밀착 비행을 하여 기체의 위로, 아래로, 그리고 양 옆으로 움직이며 비행기의 창문을 통해 내부를 주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승무원들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초록색 비행물체가 유리창을 통해 자신과 약 10m 가까이 까지 근접 비행을 하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 기장은 공항 관제소에 이 사실을 긴급 보고하고 비상착륙을 건의한뒤 만약의 사고에 대비하여 소방차와 구급차들을 대기시켜 달라는 요청을 하였습니다.

관제소와 교신하며 비행물체를 주시하고 있던 기장은 물체가 갑자기 빠른 속도로 멀리 날아가 시야에서 사라진것을 확인한뒤 안도의 숨을 쉬었고, 이렇게 사라진 비행물체는 네바다주의 라스베가스시 상공을 비행하던 DC-3 여객기에게 똑같은 상황을 연출 하였습니다.

과거에 공군 조종사였던 DC-3의 기장은 관제소에 '혹시 라스베가스 근처에서 로케트 실험을 하냐'는 질문을 하였고, 처음에 오렌지색 이던 물체가 초록색으로 변하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본 기장은 한동안 신비함에 넋을 잃고 잠시 교신을 중단했다가 말문을 열었으며 물체는 C-47기 사건과 마찬
가지로 몇분뒤 빠른 속도로 날아가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림설명: 1963년 뉴멕시코주에서 촬영된 UFO)

1948년 12월 8일 오후 6시 33분

12월 5일의 사건을 신고받고 뉴멕시코주 전체 공항과 정부부서에 경계령을 내리고 어떠한 이상한 일이 발생 하면 신고를 해달라고 발표한 공군은 12월 8일 오후 6시 33분에 어느 민항기가 '초록색 비행물체가 자신의 비행기를 쫓아오고 있다'는 신고를 하자 직접 전투기를 출격시켜 초록색 비행물체를 추격하였습니다.

특수 카메라와 영사기가 부착된 전투기에는 미 공군 최정예 전투조종사와 고급 정보장교가 탑승하고 있었고, 컬트랜드 비행장에서 이륙한 몇분뒤 초록색 비행물체를 직접 목격할수 있었던 그들은 눈앞에 나타난 초록색의 발광체가 멀리서 봤을때 공군에서 사용하는 조명탄과 상당히 비슷한 것으로 보았으나, 가까이 다가온 물체를 특수 렌즈로 투시한 그들은 빛이 차단된 비행물체의 섬광속에 정체를 알수없는 미끈한 쇳덩이와 같은 물체가 있는 것을 보고 놀라 상세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한뒤 부대로 귀환을 하였습니다.

멀리 사라지지 않고 기지로 귀환하여 활주로로 착륙을 하던 전투기를 쫓아온 UFO는 활주로에 착륙한 비행기 근처에서 조심스레 움직이며 조종사들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것만 같은 느낌을 주었고, 조종사들은 겁에 질려 비행기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됩니다.

컬트랜드 비행장의 기동 타격대가 출동하여 현장으로 달려오고 있는 모습을 본듯한 초록색 물체는 그때서야 빠른 속도로 날아가기 시작하였고, 구름 속으로 들어 갈때 엄청난 소음의 천둥소리를 내며 사라진 비행물체의 모든 움직임 또한 사진과 동영상에 상세하게 촬영이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1963년 뉴멕시코주에서 촬영된 UFO)

1948년 12월 8일 이후 더이상 나타나지 않은 초록 물체에 관한 시민들의 계속된 문의때문에 기자회견을 가졌던 공군은 '초록색 불빛이 공군에서 실험한 새 조명탄이었다'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1948년 뉴멕시코, 그리고 네바다주에 나타나 꼭
살아있는 생물처럼 신출귀몰한 모습을 보였다는 UFO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