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주인의 고스트 비행



(그림설명: 머큐리 세븐호의 우주인 데크 슬레이톤)

1994년 미국의 TBS 방송국에서는 우주항공국의 우주인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특집 미니시리즈인 문샷의 방영을 끝내며 프로에 등장한 머큐리 7호의 우주인 데크 슬레이톤이 고스트 비행과 관련되어 초현상 규명 작업이 진행중이라고 언급했다.

그들의 주장은 과거에 우주항공국의 우주인이었던 데크 슬레이톤이 신비하게도 귀신으로 남아 여러가지 초현상을 일으켰다는 것이고, 많은 시청자들은 문제의 사건들에 관심을 가졌다.

우주항공국에서 일을 하기 전에 미 공군의 전투기 시험 비행사였던 슬레이톤은 우주인 임무를 마치고 프로 경주비행 조종사가 되었고, 그의 경주용 비행기인 N21X는 매번 경주에서 1등을 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그림설명: 우주선 안에서의 슬레이톤 모습)

1993년 6월 13일, 슬레이톤이 병으로 사망한날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존 웨인 경비행기 공항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경비행기가 빠른 속도로 이륙했다.

관제탑의 허락없이 이륙한 비행기의 레이다 정보를 조사한 공항측은 문제의 비행기가 슬레이톤의 N21X 라는 사실을 알았고, 비행기가 사람들이 많은 마을 위로 저공비행을 하며 곡예를 부리는 것은 본 주민 들은 비행기의 동체에 쓰여있는 비행기 번호를 적어 연방 항공국에 신고했다.

기괴하게도 많은 사람들에게 곡예를 보여주던 비행기는 서쪽으로 직상승 하는것을 마지막으로 없어졌으며 이를 지켜보던 사람들은 비행기의 행방이 묘연하자 의아했다.



(그림설명: 현재 네바다주에서 전시중인 슬레이톤씨의 경주용 비행기)

1993년 6월 28일, 연방 항공국으로 부터 비행기로 위험한 비행을 하지 말라는 내용의 통고를 받게된 슬레이톤의 미망인 바비는 항공국에 전화를 걸어 자신의 남편은 사건이 일어나기 몇시간 전 사망했다고 말했다.

또한 슬레이톤의 비행기는 사건당시 네바다주의 스팍스 시에 엔진이 분리된채 전시되고 있었고, 이 말을 들은 항공국측은 공항에서 가지고 있는 레이다 자료와 목격자들의 증언을 종합해 볼때 N21X기가 분명 비행을 한 흔적이 있다고 말을 하였으나, 그들은 비행기가 곡예를 벌인 몇분 뒤 레이다상에서 사라져 버린점이 좀 이상하다고 했다.

바비로부터 N21X기의 출몰에 관한 소식을 듣게 된 슬레이톤의 친구들과 가족은 1994년에 TBS에서 새로이 방영될 프로그램인 문샷에 슬레이톤의 귀신 비행기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넣자는 제안을 하였고, 프로그램이 방영된 뒤 여러번 초현상을 다루는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N21X기의 이야기는 미스터리로 남았다.



(그림설명: 슬레이톤씨의 경주용 비행기 식별코드인 N21X)

1993년 6월 13일 하늘에서 목격된 N21X기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당시 하늘에서 목격된 N21X기를 조종하고 있던 사람은 누구였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