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의 점성술사 안토니 카는 누구인가



(그림설명: 헐리우드 최고의 점성술사로 알려진 안토니 카)

1996년 미국의 한 유명 신문 연예부는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점성술사인 안토니 카가 영화배우 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앞으로 2년내에 단명을 할수 있다고 주장한 예언을 특종으로 기재 하였습니다.

북미주 최고의 점성술사로 이름이 나있는 안토니 카는 아놀드 슈왈츠네거의 새 영화인 Jingle All The Way의 포스터에 나온 그의 손금을 보고 그같은 사실을 알았 다는 말을 하였고, 그는 슈왈츠네거가 돈과 힘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꾸지 않는 이상 그는 2년내에 사망을 한다는 예언을 하였습니다.

문제의 기사를 직접 접하게 된 아놀드 슈왈츠네거는 펄쩍 뛰었으며 그때까지만 해도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던 그는 직접 안토니 카를 찾아가 그에게 손금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림설명: 1996년 아놀드 슈왈츠네거가 주연한 영화 Jingle All The Way)

손금을 보기위해 아놀드의 손을 잡는 순간 자신의 가슴에 통증이 오는것을 느낀 안토니는 아놀드에게 '죽음이 심장마비와 연관이 있다'는 말을 해주었고, 겁에 질린 아놀드는 병원에 간뒤 건강진단을 받고 실제로 자신의 심장에 이상이 있는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아놀드 슈왈츠네거는 1997년 성공적으로 심장수술을 마쳤고, 수술이 끝난뒤 카를 방문한 그는 자신의 악화된 건강상태를 미리 알려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그후 다이애나비의 죽음과 유명인들의 크고 작은 사건 들을 일어나기 전에 맞춘 안토니 카는 얼마전 2001년에 관한 예언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림설명: Jingle All The Way에 나온 아놀드 슈왈츠네거의 손금)

자신이 지난 35년간 예언해온 대참사가 2001년에 실행이 된다는 끔찍한 주장을 한 카는 '하늘에서 벌어질 일이 세계인들을 경악스럽게 만들것이다'라는 예언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카는 세계인들이 오늘날까지 행한 그릇된 일들을 모두 후회하고 늦기전에 자신들이 저질러온 실수를 무마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는 예언을 하였고, 참사를 피하려면 세계인들이 힘을 합쳐 나무를 심고 물을 깨끗이 하며 불우한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그는 금년에 벌어질 일이 예사로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거듭 주장하였고, 자신은 예언을 통해 세계가 이기주의 적인 욕심을 모두 버리고 서로 힘을 합쳐 인류를 살릴
해결책을 만들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미리 접하였다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손금을 들고 설명을 하는 안토니 카)

오늘날 최고의 예언가로 손꼽히는 안토니 카의 예언은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까요?

그가 말한 새해에 관한 예언가운데 하늘로부터 벌어 진다는 대 참사란 무엇을 뜻하고 있는것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