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7년 알칸사스주의 보안관이 만난 외계인의 이야기



(그림설명: 1800년대 후반 찰스 델스차우씨가 그린 비행선의 목격도)

1897년 5월 6일, 미국의 알칸사스주 핫스프링시에서는 야밤에 소도둑이 출현하였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마을의 보안관과 그의 조수가 문제의 목장을 찾아가다 하늘에 나타난 밝은색의 원형 비행물체를 목격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보안관은 자신의 말이 놀라 뒷걸음질을 치는 모습을 보고 비행물체에 총을 겨냥 하였다고 하나, 문제의 비행물체는 그들의 눈 앞에서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보안관과 그의 조수는 비행물체에 관한 의문을 일단 뒤로 한 채 우선 소도둑을 잡으러 문제의 목장을 향해 빠르게 움직였으며 그들은 몇분뒤 다시한번
똑같은 비행물체를 목격하게 됩니다.

두번째로 그들에게 목격된 비행물체는 첫번보다 훨씬 땅에 가까이 날고 있었으며 수백여 미터 전방의 언덕 뒤로 물체가 착륙하는 모습을 본 보안관 일행은 놀란 말들이 더 이상 움직이려고 하지 않자, 말들을 나무에 묶어놓고 직접 걸어서 비행물체가 착륙한 지점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1897년 미국의 샌프란시스코 신문에 기재된 괴 비행물체 보도기사의 삽화)

조심스레 언덕을 향해 걸어간 일행은 언덕뒤에서 강한 조명 불빛이 발산되는것을 보고 포복한뒤 언덕을 기어 올라갔으며 얼마후 언덕뒤에 착륙해 있던 비행물체를 목격한 일행은 물체앞에 정체를 알수없는 두 사람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장총을 빼들어 그들에게 조준한뒤 꼼짝말라는 명령을 한 보안관은 그들 앞에 갑자기 길고 검은 수염을 가진, 키가 상당히 큰 노인이 랜턴을 자신들에게 비추며 말을 하기 시작하여 놀랐습니다.

이상하게 생긴 노인은 자신들이 기구를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들이라는 설명을 해주었고, 그가 말을 할때 착륙한 비행물체의 조명이 어두워지는 모습을 본 보안관은 그들의 기구가 얼마전 알칸사스주의 신문에 소개된 판톰 에어쉽(1800년대 미국 전역에서 목격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과 동일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약 20미터 정도 길이의 시가모양 비행물체를 바라 보고 있던 보안관은 랜턴을 든 사람에게 왜 기구의 조명이 그렇게 밝으냐는 질문을 하였고, 긴 수염이 난 노인은 웃으며 그 불빛은 너무나도 강력해 자신 들의 기구를 움직이는 원동력으로 쓰인다는 답변을 해주었습니다.



(그림설명: 1800년대 후반 찰스 델스차우씨가 그린 비행선의 목격도)

하늘에서 비가 내리자 보안관은 랜턴을 든 노인 뒤에 있던 두명의 기구 탑승원들이 우산을 펴고 분주하게 움직이며 인근에 있던 우물에서 물을 퍼 물통에 넣는 모습을 보았고, 노인은 얼굴에 밝은 미소를 지으며 보안관에게 '비가 내리지 않는 곳에 데려다 주겠다'며 그를 기구 안으로 안내하였습니다.

그때 '우리는 비를 맞는게 더 낫다'며 호의를 거절한 보안관 일행은 노인이 자신은 알칸사스주에 온천을 하러 내렸다 시간이 없어 그냥 가던 참이었다는 설명을 해주고, 다음 정착지는 인근의 테니시주라는 설명을 해주자 지체된 시간 때문에 소도둑을 놓칠까봐
노인에게 작별인사를 한 보안관 일행은 다시 말이 있는곳으로 돌아가 전속력으로 신고한 집을 향해 달리기 시작합니다.

얼마후 소도둑을 신고한 집에 도착하여 주인을 만난 보안관 일행은 소도둑으로 의심갔던 사람들이 3인조
였고, 일행중 한명은 랜턴을 들고 있었으며, 그들이 거대한 비행선을 농장에 내린뒤 소들을 몰아 비행선 안으로 데리고 들어가려 했다는 말을 듣고, 자신들이 방금 만났던 비행선 탑승객들이 문제의 소도둑들 이었음을 알아차린 일행은 그들이 착륙했던 지점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갔습니다.

몇분뒤 정확히 그들이 내렸던 지점에 도착한 일행은 비행선이 온데간데 없고, 그들이 물을 받던 우물조차 없는 것을 발견하고 의아해 하였다고 하나, 후에 문제의 지점 지하에 온천이 흐른다는 사실을 알게된 보안관은 당시 탑승객들이 물통에 온천물을 받고 있었던 것으로 짐작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1900년대 초반부터 본격적으로 기구를 만들어 띄우기 시작한 사람들)

1898년 클린턴 대통령의 외할아버지가 태어난 지방인 알칸사스의 핫 스프링스에서는 그 뒤로도 계속하여 정체를 알수없는 비행선이 목격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의 의문을 자아낸 문제의 비행선들은 당시 위의 이야기를 신문에 기고한 보안관의 증언에 따라 모든 괴 비행물체들이 사람들이 타고 다니는 비행선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1800년대에 전세계에서 목격된 비행선들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혹시 비행선들과 탑승객들은 현대 사회에 UFO와 외계인으로 알려진 존재들은 아니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